🚩 [형제한의원 알림] 어려우신 한인 어르신들(70세 이상)을 위한 무료 한방진료가 02월 24일 있습니다. (예약하셔야 합니다)
▷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4/02/38-70-02-24.html
👦 어제 월요일(19일) 여행에서 돌아왔더니 브라질 많은 현지인들이 룰라의 발언에 대해 거론 하였습니다. 해서 올려드립니다.
💥 홀로코스트에 대한 발언은 유대인들에게 모욕적이라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것.
◈ 지난 일요일(18일) 브라질 룰라 대통령은 “가자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전쟁이 아니라 대량 학살”이라고 하며 이를 나치 독재자 히틀러가 유대인을 학살한 행위와 비유하였습니다..
◈ 테러 단체 하마스(Hamas)는 지난 일요일(18일) 이스라엘을 나치즘에 비유하는 룰라의 발언을 칭찬하며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였습니다.
◈ 이스라엘은 지난 일요일(18일) 에티오피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룰라가 나치즘과 비교한 룰라를 'Persona non grata'로 선언하며 여러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Persona non grata = 이스라엘에 환영받지 못하거나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는 의미
◈ 룰라 정부는 어제 월요일(19일) 텔아비브 주재 브라질 대사를 소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룰라 대통령의 이스라엘 전쟁 연설이 반향을 일으킨 후에 나온 것으로 룰라는 가자지구의 대량 학살을 비판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며 또한 사과할 것이 없다고...
룰라는 이스라엘 정부의 행동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기를 원하지만 자신의 비판이 유대 민족에게까지 영향이 가지 않기를 바란다고..
◈ 전문가들은 국제 문제에 대한 룰라의 태도는 외교 정책에서 브라질에 해를 끼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Real Time Big Data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브라질 국민의 83%가 이스라엘을 나치즘에 비유한 룰라의 발언에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응답자의 57%가 분쟁에서 이스라엘이 옳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함.
◈ 미국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이 G20 회의를 위해 브라질에 도착합니다. 그는 내일 수요일(21일) 룰라 대통령과 만날 예정이라고 하며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갈등이 의제에 포함될 수 있다고 함.
◈ 지난 수요일(14일) RN주의 Mossoró 최대 보안 연방교도소에서 2명의 죄수가 탈출하였으나 아직까지 체포되지 않았습니다. Mossoró 연방 교도소는 인근에는 독사와 거미가 서식하고 있으며 약 400개의 동굴이 있다고 함.
◈ [삶의한가운데서] 브라질 영주권 갱신 정보와 이를 만들게 된 계기~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4/02/blog-post.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