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07월 20일(수)
◈ [한브뉴스] 코로나-19 상황 안내 : 영국(유럽)의 감염 사망자는 증가세이며 브라질을 포함 다른 지역은 안정세 입니다.
👦 [삶의한가운데서] 우리 한인들의 교회와 식당들이 좀 더 안전한 곳에 있었으면~
👉 [사람을 찾습니다] 한국에서 동생분(차영준)이 형님 가족을 찾습니다.
◈ Petrobras 석유회사가 오늘 수요일(20일)부터 유통업체들에게 가솔린의 가격을 리터당 0,20 헤알을 인하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이는 지난 달 말에 이사장으로 취임한 Caio Paes de Andrade 의 첫 발표로 가솔린 하락율은 4,93% 가 됩니다.
▷ 오늘부터 주유소에서 휘발유 가격이 조금 내려간다고 합니다. 8개월 만에 가격 하락이...
◈ 브라질의 야당 하원의원들이 볼소나로와 외국 대사들간의 회의를 조사해 달라는 요청을 헌법재판소에 올렸습니다. 볼소나로 대통령은 대사들과의 대화에서 전혀 근거도 없는 전자투표시스템 문제를 거론하며 공격했다는 것 입니다.
💬 대통령이 잠잠했던 전자투표시스템 문제를 또 들고 나오고 있습니다.
◈ 미국 대사는 브라질 선거가 모든 다른 국가의 모델이라고 하며 미국은 브라질 민주주의 제도를 신뢰한다고 발언하였습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은 자신이 재선된다면 극빈자 지급액(Auxílio Brasil)을 R$ 600,00 헤알로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 브라질 연방경찰은 어제 화요일(19일) 쌍빠울로의 과률료스 공항에서 국제 마약밀매와 관련한 메가급 작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작전에서는 마약밀매자들과 아웃소싱으로 일하는 공항직원들의 연류를 조사하고 있는데 15명의 직원들이 체포되었습니다. 이들은 공항의 엑스레이 투여를 피하기 위해 마약이 든 가방을 비행기 화물칸으로 바로 집어넣었다고 합니다.
◈ SP에서는 어제 화요일(19일) Anhanguera 고속도로에서 400kg의 달하는 마약 운반자를 발견하고 체포하였습니다. 이 마약은 Crocolandia에서 팔기위해 운송되고 있었던 것이라고 하며, 또 다른 한 건은 Mato Grosso와 São Paulo를 오가며 마약을 운반하는 필리핀 여성을 체포하였다고 함. 이 여성은 37킬로의 마약을 가지고 있었다 합니다.
◈ 판데믹 이후 브라질에서 거주 공간을 잃을 위기에 처한 가족의 수가 655%나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모두 142,000 이상되는 가족이 퇴거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마음대로 주거공간을 만들어 살고 있는 사람..
💬 이들이 거리로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있는 브라질의 현실입니다.
🚀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산 전투기 KF-21(보라매)가 어제 19일 경남 사천 한국항공우주산업 인근 공군 제3훈련비행단에서 약 33분간 첫 초도비행에 성공했습니다.
▷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8번째로 초음속 전투기를 개발한 나라가 되는데 지금까지 초음속 전투기를 개발한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일본, 프랑스, 스웨덴, 유럽 컨소시엄(영국·독일·이탈리아·스페인)뿐 입니다.
◈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왔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가벼운 증상의 경우는 집에서 격리하시고, 열이 있고 몸살의 경우 해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Covid-19의 격리해제는 언제하나요?
▷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오고 5일 후,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증상의 경우 : 테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격리에서 해제됩니다.
▷ 무증상의 경우 테스트 없이 7일 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면 격리 의무는 없어집니다.
# 그러나 계속해서 증상이 있을 경우는 좀 더 쉬는 것을 권장합니다.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 어제 (253명)
▷ 미국 : 어제 (425명)
▷ 한국 : 어제 (14명)
▷ 인도 : 어제 (43명)
▷ 영국 : 어제 (863명)
◈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