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04월 27일(수)
◈ 제15회 한국문화의 날, 오는 8월말 개최 확정
◈ 브라질 USP대학과 Sírio-Libanês 병원이 공동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몇 달안에 면역 체계를 속이면서 더 많이 전염될 수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이 나타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 Minas주 Ouro Preto 에 사는 Bárbara Gosziniak(29세-환경 공학 전공)가 2021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혁신 및 기술 경연 대회인 Red Bull Basement 에서 태양열 에너지를 사용하여 물을 정화하고 소독하고 시원하게 만드는 병 Aqualux 프로젝트로 최고의 상을 수여받았다고 합니다.
◈ 지난 월요일(25일) 브라질리아 공항에서 전 교육부 장관 Milton Ribeiro 목사가 소지한 총에서 사고로 총알이 발사되어 연방경찰에 출두해 해명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총알 발사로 다친 사람은 없지만 Gol 직원 한 명이 파편에 맞았다고 합니다
▷ Anac 규칙에 의하면 Milton Ribeiro는 장전된 총을 공항 카운터에 가져가면 안되는 것이며, 탑승 수속 전 무기를 공항의 연방경찰서 가져가 탑승 허가서를 미리 작성했어야 한다고.....
◈ 헌법재판소의 Rosa Weber장관은 볼소나로 대통령에게 10일 안에 Daniel Silveira 하원의원의 사면에 대한 정보를 보내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 헌법재판소의 Rosa Weber장관은 볼소나로의 사면에 대한 6개의 소송 담당 판사로 지정되었기 때문입니다.
💬 사면은 헌법에 명시된 대통령의 고유권한인데, 헌법재판소가 제동을 거는 것은 위헌이 아닐까요 ㅡㅡ?
◈ 또 다른 헌법재판소의 장관 Moraes는 Daniel Silveira 의 변호인에게 사면과 관련한 정보를 48시간내에 제출하라고 명령하였습니다.
◈ Pacheco 상원 의장은 Daniel Silveira 의원의 직임 상실은 국회에서 통과되어야 한다고 발언하며, 국민의 투표로 부여된 권한은 자체 입법부의 소속된 사람들에 의해서 철회될 수 있다 하였습니다.
▷ 헌법재판소는 Daniel Silveira 의원의 형량 확정과 함께 정치적 권리와 직임을 상실한다고 결정한 바 있습니다.
▷ 브라질 Ficah Limpa 선거법은 2심형이 확정된 사람들은 선거에 출마할 수 없는데... 언론은 헌법재판소가 정치적 권리까지 간섭을 하고 있다 합니다.
◈ 하원의장 Arthur Lira 역시 의원직 상실은 국회에서만 가능하다고 발언하면서 헌법재판소의 결정에 반박하고 있습니다.
◈ 브라질 하원의원은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무료 화물(가방)을 부칠수 있는 임시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상원도 통과되어야 합니다.
▷ 2016년부터 비행기 탑승자들의 무료화물이 없어졌는데 항공사들은 더 나은 티켓 가격을 위한다고 하였지만 달라진 것은 전혀 없을 뿐 아니라 점 점 수화물 부치는 가격이 상승하였다는 것이 이유임.
👦 [삶의한가운데서] 브라질의 범죄는 크게 2가지 유형이~~
💧 [구인] 홍보영상 참여를 원하는 한국 청년을 찾습니다.
◈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왔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가벼운 증상의 경우는 집에서 격리하시고, 열이 있고 몸살의 경우 해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Covid-19의 격리해제는 언제하나요?
▷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오고 5일 후,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증상의 경우 : 테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격리에서 해제됩니다.
▷ 무증상의 경우 테스트 없이 7일 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면 격리 의무는 없어집니다.
# 그러나 계속해서 증상이 있을 경우는 좀 더 쉬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여행을 위한 RT-PCR 테스트 Neugen Lab의 DC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위치 : Barra Funda의 Mercado Car 를 지나 Ibis호텔 건물로 진입하세요. https://neugen.com.br/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 어제 (99명)
▷ 미국 : 어제 (338명)
▷ 한국 : 어제 (127명)
▷ 인도 : 어제 (37명)
▷ 영국 : 어제 (454명)
◈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