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에는 질병관리청의 [예방접종 국가 격리면제]에서 브라질을 제외시킨 처사에 대해 청와대에 [국민청원]을 넣은 바 있습니다. 이후 질병관리청을 [신문고]에 고발하였습니다.
다음 1. 이와 함께 한브네트에서는 브라질 총영사관에 공개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한인회도 공문을 보낸 것으로 압니다.
다음 2.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라 공문이 가고 일을 알아보는 일에 몇날 몇일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워낙 이 사항이 브라질 한인 모두에게 중요한 일인 동시에 피해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인데... 브라질 총영사관이 브라질의 정확한 현 상황을 질병관리청과 정부에 전달했는지는 전혀 알 길이 없습니다.
# 국민이 외교부 업무수행 과정에서 겪은 불친절, 부조리, 부패행위 등 일반적인 민원사항에 관하여는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교부 홈페이지에 있는글) 라는 글이 보여.....
다음 3. 아무런 답변이 없는 경우, 한브네트는 브라질 한인 단체장들을 포함 100명 이상의 싸인을 모아 브라질 대사관과 총영사관을 함께 외교부 [민원 신청]을 넣어 신고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공공임무 회피 책임을 물어 청와대 [신문고]에 고발을 같이 넣겠습니다.
🚨 만약 대한민국의 이런 결정이 브라질 정치권이나 언론에 들어간다면 브라질과의 외교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인데 이런 중요한 사실조차 모르나 봅니다.
브라질이라는 국가는 자국이 최빈민국과 함께 공정성이 없는 차별을 받았다는 것을 알 경우 그것이 미국이라도 똑같이 보복을 하는 나라인데...이런 사실 조차 브라질 총영사관, 대사관 그리고 외교부가 모르고 있다는 것은 브라질을 몰라도 한참 모르는 어리석은 일임과 동시에 자신들의 임무를 망각하는 일이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 4. 그럼에도 아무런 답변이 없는 경우 2~3가지를 더 계획해 놓고 있습니다.
👦 [삶의한가운데서] 총영사관은 아무 잘못이 없는데 왜 항의하는가?
◈ 브라질 정부는 어제 금요일(5일) 인플레이 상승을 막기 위한 조치로 수입 관세를 10% 인하 단행하였습니다. 이 조치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게 됩니다.
◈ 어제 금요일(5일) 여성 가수 Marília Mendonça(26세,sertaneja 음악가수)를 태운 소형비행기가 미나스 주에 추락하여 사망하였습니다. 는 Marília는 쑈 행사를 위해 Caratinga를 향하던 중이었습니다. 비행기는 착륙 활주로에서 2km 떨어진 곳에 추락하였는데 고압 전송 타워에 부딛힌 것으로 보이며 4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 헌법재판소의 Toffoli 장관은 볼소나로 대통령에게 이탈리아 G20 기간에 발생한 기자 폭행건에 대해 10흘안에 설명할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 유럽은 남미에서 보내는 코케인 마약이 증가하여 만연하다고 합니다.
◈ 2021 블랙프라이데이에 전자 상거래가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 조사되었습니다.
◈ SP의 저수지 상황 : Cantareira : 28,4%(하락) ; Guarapiranga 51,2% (유지)
◈ 오늘의 날씨 : 오늘은 해와 약간의 구름이.. 비는 오지 않습니다.
▷ 최저기온 16도, 최고기온 29도
◈ [코로나19]의 일일 관련 집계는 일주일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1차 접종자 - 73,43%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56,31% ; 추가접종 : 4,7%
💉 SP주 1차 접종자 - 80,74%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69,23% ; 추가접종 : 6.63%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영국을 추가하였습니다)
▶브라질 : 어제 (228명), 전날 (229명) (▼)
▷ 미국 : 어제 (1.206명), 전날 (1.165명) (▲)
▷ 한국 : 어제 (18명), 전날 (17명) (▲)
▷ 인도 : 어제 (361명), 전날 (483명) (▼)
▷ 영국 : 어제 (171명), 전날 (170명) (▲)◈ 건강한 주말, 늘 가벼운 활동으로 신체와 면역을 강화시키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