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영사관] 뽀르또 알레그리, 포즈 두 이과쑤, 꾸리찌바 순회영사 안내
◈ 브라질 보건부는 2022년에 약 3억회분의 Covid-19 백신 사용을 예측하고 있는데, 중국 Coronavac백신은 제외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보건부는 2022년 국민들에게 한 번의 추가 접종을 실시할 것으로 보이며, 60세 이상의 연령자와 면역 억제자들에게는 매 6개월마다 추가 백신 접종을 염두에 두고 있다 함.
⚡ 영국이 어제 목요일(7일) 코비드19 위험국가 분류 목록에서 브라질을 제외시켰습니다.
▷ 코비드-19 백신 2회 접종한 사람은 백신 접종 증명서와 함께 PCR 음성 테스트를 제출하면 격리가 면제되는데, 백신 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사람들은 10일간의 격리를 준수해야 하지만 더 이상 정부 호텔에 머물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 옥스퍼드 백신, 파이자백신, 모더나백신, 얀센백신은 격리면제에 포함이 되었지만, 중국의 Coronavac백신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백신 접종 증명서는 브라질 보건부(certificado nacional emitido pelo Ministério da Saúde)가 발행하는 것으로 영어나 스페인어로 되어있어야 하다고 함.
💬 ConecteSus 어플은 브라질 보건부가 발행한 것이며, Poupatempo것은 주 정부것입니다. 첫번째 것으로 사용하셔야 할 듯~~
◈ 헌법재판소(STF)의 Alexandre de Moraes장관은 연방 경찰로 하여금 볼소나로 대통령의 증언을 30일 이내에 수집하라는 명령을 전달하였습니다. 볼소나로 대통령은 친구들과 친지들의 이익을 위해 연방 경찰의 조사에 관여했는지의 여부를 조사받게 된다고 함.
◈ 브라질 Embraer 항공 제조회사는 미국 SkyWest Airlines에 E175 상업용 제트기 24대를 수출하기 위해 BNDES 은행으로 부터 미화 5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브라질 헌법재판소 STF는 어제 목요일(7일) 경제부 장관 Paulo Guedes를 탄핵하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요청은 Covid-19 전염병 관리 기간 동안 Paulo Guedes의 책임 범죄를 주장하는 200개 이상의 조직으로 부터 받은 것이라 합니다.
◈ 어제 목요일 전국 학생 연합과 중앙 노동자들이 경제부 건물 앞에서 Paulo Guedes장관의 얼굴이 새겨진 위조 미화 달러를 뿌리며 경제부 장관을 질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 조사에서 국민들의 64%가 Paulo Guedes 경제부 장관의 경제 조치들을 부정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 조세 피난처로 불리는 해외에 투자하여 판데믹 동안 부를 축적하고 있다는 고발이후 Paulo Guedes 경제부 장관의 입지가 불안해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그가 자신의 위치를 통해 부를 축적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거의 모든 정치인들이 부정축재를 하고 있기에 그도 이번 상황을 벗어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늘부터 많은 사람들이 화요일 공휴일로 여행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 기간동안 날씨가 그리 좋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적은 비가 내릴 때가 있는가 하면 소낙비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 이스라엘과 카타르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파이자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 중, 65세 이상과 면역억제자들의 백신 면역 효과가 접종 2달이 지나면서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입원이나 사망 예방율은 계속해서 좋은 효과를 보였다고.... # 효과 저하율의 정확한 발표는 없었음.
◈ [삶의한가운데서] 미국 여행 중 느낀 LA와 NY의 현 보건 제한조치 ㅡㅡ?
◈ 오늘의 날씨 : 흐린가운데 늦게 날씨가 풀린다고 합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가랑비가 내린다고 함. ▷ 최저기온 13도, 최고기온 21도
💬 [코로나19] 관련 집계는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
💉 브라질 1차 접종자 - 70,33%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45,99%
💉 SP주 1차 접종자 - 80,15%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60,53%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Brasil : 어제 (437명), 전날 (462명) (▼)
▷ EUA : 어제 (1.765명), 전날 (1.810명) (▼)
▷ Korea : 어제 (8명), 전날 (9명) (▼)
▷ Índia : 어제 (255명), 전날 (256명) (▲)
◈ 즐거운 주말의 시작을 만들어 가시고,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세요~~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