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의 축구 경기장이 어제 화요일(5일)부터 다시 관중을 받고있습니다. 현재 입장 할 수 있는 인원 제한은 30%이며, 15일 부터는 50%, 11월 1일부터는 100%로 정상화됩니다.
▷ 축구 경기 관람을 위해서는 백신 접종이 완료되어야 하며 마스크도 필수입니다. 1차 백신접종을 받고 완료하지 않은 사람은 경기 시작 48시간 전에 실시한 코로나19 PCR 음성 테스트가 요구됩니다.
🚖 자동차 연료 가격의 인상으로 인해 10명의 브라질 사람 중3명이 이동 방법을 바꾸고 있습니다. Webmotors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차량을 가지고 있는 22%의 사람이 보행을 선택하였으며 오토바이의 경우는 자전거와 어플차량을 선호하고 있다 합니다.
👪 10월 12일, 어린이날을 앞 두고 지금은 좋은 선물은 책이라고 합니다. 10월 자전거의 가격은 작년 동기간과 비교해 15.9% 올랐으며 Doces(달달한 것)는 12.3%, 스낵류의 가격은 10.2% 올랐다고....
◈ 상원의원회는 경제부장관 Paulo Guedes의 해외법인 개설에 대한 설명을 듣기위한 초대 요청을 승인하였습니다.
▷ 브라질 언론들은 Paulo Guedes 경제부 장관이 볼소나로정부의 헤알가치 저하로 인해 조세 피난처인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투자를 통해 매일 14.000,00헤알을 벌고 있다는 폭로를 한 바 있습니다.
◈ 소비자 보호기관 Procon-SP는 지난 월요일(4일) 6시간 동안 접속되지 않은 WhatsApp 어플의 문제점이 무엇이었는지 알고자 해당 회사에 통보하였습니다. 이는 왓삽 어플로 인해 매우 많은 사람들이 손실을 입었는데 문제점이 지진 또는 다른 불가항력적인 문제가 아니라면 그 책임을 피해갈 수 없다는 것 입니다. 문제점에 따라 WhatsApp회사가 벌금이 부과될 수도 있다함.
◈ SP 시는 2022년 카니발 기간에 마스크 사용을 종료하고자 하는 계획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 합니다.
▷ 카니발 이전에 SP의 대부분의 주민이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할 것으로 보여 보건과 격리에 제한을 두지 않으려고 한다 함.
▷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카니발에 대한 경고에 나섰습니다. 이러한 규모의 이벤트는 제어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뿐 아니라 변이를 만들 위험이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 히오(Rio)에서는 10월 15일 부터 마스크 사용에 유연하게 대처할 것으로 보입니다.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미국 잡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400명 재산 순위에서 25년 만에 처음으로 빠졌다고 합니다. 트럼프는 2015년 이후로 부의 축적이 하향하고 있었는데 암호화폐와 기술거래 부문의 침체로 트럼프의 부동산 사업이 더 약화되었기 때문이라고...
◈ 지난 주말 Campo Limpo(SP)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지나가던 행인을 털려고 한 2명의 강도를 보자마자 차로 들이받아 행인을 구하고 강도들에게 상해를 입힌 남성이 경찰서를 찾아가 이를 알렸습니다. 다리가 부러진 강도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 유튜브 동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WTsUnrd2UE
👦 [생활: 여행정보] 미국 여행시 사용한 VeriFLY 어플~~
◈ 오늘의 날씨 : 해와 많은 구름이 동반하면서 낮과 밤에 소낙비를 예고합니다. ▷ 최저기온 15도, 최고기온 27도
◈ [코로나19] 관련 집계는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
💉 브라질 1차 접종자 - 69,97%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44,98%
💉 SP주 1차 접종자 - 80,00%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59,42%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Brasil : 어제 (483명), 전날 (500명) (▼)
▷ EUA : 어제 (1.808명), 전날 (1.828명) (▼)
▷ Korea : 어제 (9명), 전날 (9명)
▷ Índia : 어제 (255명), 전날 (270명) (▼)
◈ 가벼운 운동은 필수입니다. 내일의 안녕을 위한 투자일 뿐 아니라, 추가 백신처럼 나의 면역을 강화시켜줍니다.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