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시는 다음 주 월요일(30일)부터 "15세~17세의 정상 청소년들"에게 코로나19 백신-1차 접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 청소년들의 백신 접종은 보호자가 동반해야 합니다. 신분증과 거주증명서는 필수.
🚩 브라질 중앙은행은 이체 지불 시스템 PIX를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보안조치를 발표하였습니다.
▷ 저녁 8시부터~아침 6시 사이 PIX 이체는 최대 R$ 1.000,00 헤알까지만 설정되었습니다. 이는 기존 은행 이체와 TED, 데빗카드(Cartões de Débito)도 적용됩니다.
▷ 온라인으로 신청한 모든 결제 수단의 한도 증액은 보안을 위해 최소 24시간 최대 48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 고객은 주간과 야간의 다른 PIX 이체 금액을 설정할 수 있으며 야간에 낮은 금액 설정이 허용된다고 합니다.
▷ 은행은 사전에 고객이 설정한 금액보다 높은 한도의 PIX 이체 금액을 허용하는 계좌를 지정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한도액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함.
▷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상으로 [이체 계좌 등록]은 24시간 후에 가능하다고 함.
▷ PIX 지불의 경우 낮에는 30분, 밤에는 60분의 지불 보류시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은 어제 금요일(27일) 인디언 부족들이 대통령 궁 앞에서 시위를 하는 것을 비난하였습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은 브라질 국민들에게 에너지 절약을 촉구하였습니다. 그는 생방송으로 현재 수력 발전소가 한계에 달하는 상태라고 하며 이 위기가 통제되지 않으면 일부는 가동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 국가 전력회사 Aneel은 물 위기 상황을 맞아 전기료 요금 기준을 "붉은깃발2(bandeira vermelha 2)로 올렸습니다. 제일 비싼 요금이 적용됩니다.
◈ 최근 연방경찰은 Rondônia주에서 베네주엘라의 휘발유를 들여와 리터당 3,80헤알에 판매하는 밀수자들을 검거하였다고 합니다. 휘발유 밀수판매가 10흘만에 2번째 적발이라고 합니다.
◈ 브라질의 Fiocruz 연구소는 Astrazeneca회사의 백신과 중국 Coronavac 백신이 노인층에서 효과율이 더 감소하였다고 발표하며 해외의 연구조사에서도 마찬가지였다고 발표함.
💬 브라질에서 중국 백신이 딱 한가지 좋았던 것은 : 백신이 부족한 상황에서 다른 백신들이 90일간의 접종기간을 두었지만 중국백신은 3주 후에 접종하면서 빠른 면역효과가 생겼다는 것임. 그러나 노인층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율이 빨리 떨어져 중국 백신을 맞은 노년층의 3차 추가 접종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음. 그리고 다른 백신도 비슷한 추세이긴 함.
◈ 룰라가 자신이 재 집권하게되면 언론을 규제하겠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는 온라인 인터넷 규제도 포함된다고....
◈ 브라질 대형은행들(Santander, Itaú, Bradesco, Banco do Brasil)이 2021년 상반기에 642개 지점을 폐쇄하였습니다. 판데믹 상황속에 대면 영업을 온라인 디지탈 방식으로 바꾸고 있는 영향이 제일 큽니다.
◈ 미국 정보기관들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생물학 무기로 개발된 것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합니다. 이 바이러스 기원에 대한 확정적인 결론을 내리지는 못했지만 자연적 발생에 더 무게를 두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함.
👦 [생활정보] 영문판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만들기 - 2차 접종이 완료되야 영문판이 열립니다.
◈ 오늘의 날씨 :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오는 날씨가 될 것이라고 함. ▷ 최저기온 15도, 최고기온 20도
◈ [코로나19] 관련 집계는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브라질 전역 1차 접종자 - 60,59%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28,21%
💉 SP주의 1차 접종자 - 71,54%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35,68%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Brasil : 어제 (688명), 전날 (703명) (▼)
▷ EUA : 어제 (1.266명), 전날 (1.233명) (▲)
▷ Korea : 어제 (11명), 전날 (10명) (▲)
▷ Índia : 어제 (487명), 전날 (467명) (▲)
◈ 물을 아껴써야 합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만드세요~!!!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