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3년 12월 04일(월요일)

                        

💜

🚨 [주의요망] 최근 새로운 범죄유형이 생겼습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3/12/blog-post.html

◈ 지난 토요일(2일) 쌍빠울로의 많은 주민들이 더위를 즐기기 위해 해변가로 향하면서 Anchieta-Immigrantes 고속도로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21km에 달하는 구간이 정체현상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 브라질 국민들의 기대 수명이 72.8세에서 75.5세로 늘어났지만 아직 판데믹 이전 수준보다 낮다고 합니다. 

▷ IBGE에 따르면 남성의 평균 수명의 경우 72세라고 하며 여성은 이보다 7년 많은 79세로 발표되었습니다. 

◈ 설문 조사(Real Time Big Data)에 따르면 62%의 사람들이 룰라가 승인을 거부한 급여세 경감 프로젝트(desoneração da folha de pagamentos)를 뒤집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 참여한 사람들은 의회가 대통령의 결정을 유지할 경우 실업률이 증가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룰라정부는 이런 상황을 인지하면서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 하지만 대통령의 거부권은 번복되어야 한다는 것이 국회의원들의 주장이라고 합니다.

◈ Maceió주의 Braskem 광산이 붕괴될 수 있다고 합니다. 18번 광산 근처에서는 토양 지반이 어제 일요일(3일) 하루만에 연간 기록에 달하는 수치로 가라앉았다고 합니다.  

▷ 지난 11월 이 지역에서는 5차례에 달하는 지진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 브라질에서는 아마조나스(Amazonas)주가 최악의 상태의 고속도로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제일 좋은 상태의 고속도로는 Rio주라고 합니다. 전국 111,000km의 도로 상황을 분석했습니다.

▷ 지난 수요일(29일) 연방 및 주 도로 111,000km를 분석한 조사 발표에 따르면 67.5%에 달하는 브라질의 고속도로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아마존에서 코카인 마약의 압수 및 체포 건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공안 데이터에 따르면 갱단 분쟁의 대상인 이 지역에서 엄청난 범죄 활동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지난 11월 브라질의 무역수지가 87억7천만달러의 흑자였다고 합니다.

 수출 278억2천만달러, 수입 190억4천400만달러

◈ 룰라정부와 브라질 관광부가 추진하고 있는 Voa Brasil 프로그램이 결실을 맺기 힘들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 8월 출시될 것이라고 하던 Voa Brasil 프로그램은 저소득층과 중산층에게 항공권을 R$200에 판매하려는 계획이었는데 계속 연기되면서 정해진 날짜가 현재 없다고 합니다.

◈ 2022년 국립사회보장제도 INSS의 손실이 2,675억 헤알에 달하고 있습니다.

▷ 은퇴와 연금 및 기타 지원에 할당된 혜택의 숫자는 3,900만을 초과하고 있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