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룰라 대통령은 내일 화요일(20일) 유럽으로 출국합니다. 룰라는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나고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이 주최하는 파리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함.
◈ 지난 토요일(17일) 발표된 룰라정부의 Datafolha 여론 조사에 따르면 룰라정부가 훌륭하거나 잘하고 있다 37% ; 룰라정부가 좋지 않거나 끔찍하다 27% ; 그냥 보통이다 33%라고 함.
◈ 경제전문가들은 브라질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이 안정적인 경로에 있다고 확신할 때 금리를 낮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 최근 발표된 경제 지표로 인해 중앙은행(BC)은 금리 인하를 시작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 지난 주 브라질리아를 방문한 아랍에미리트(UAE) 국제협력부 장관은 아랍에미리트가 브라질에 더 많은 투자와 남미 자유무역 협정 Mercosul 과의 협약을 원한다고 발언...
◈ 브라질 국회에서 논의중인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법적 프로젝트로 향후 3년 동안 해당 분야에 대한 투자가 3배로 늘어날 수 있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 분야에서 브라질 시장에는 연간 600억 헤알의 자금이 움직이고 있는데 전자 게임에 대한 세금 감면으로 1.310억 헤알에 도달하고 이로 인해 5.800개의 일자리 창출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함.
◈ Rio Grande do Sul 주에서 사이클론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13명에 달했으며 5.000명에 달하는 수재민이 발생하였는데 계속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 13명의 사망자 중에는 4개월 된 아기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동아시아에서는 태풍으로, 북미에서는 허리케인... 그 외 인도양], 남태평양, 호주 근해, 지중해에서 발생하는 열대성 저기압을 두고 사이클론이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 브라질 연방정부는 8월 5일 이후 국민들이 금융권에서 잊어버리고 찾아가지 않은 돈을 근로자의 사회기여금 PIS/Pasep 으로 할당한다고 합니다. 총 254억 헤알에 달하는 이 금액은 지난 해 말 국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쌍빠울로 시청은 수도권에서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전용 구간 Faixa Azul의 확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 현재 23 de Maio대로에서 Faixa Azul을 만든지 16개월 동안 오토바이와 관련된 사망 사고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음에 따라 Av. do Estado, Nações Unidas, Miguel Yunes, Zaki Narchi, Luiz Dumont Vilares, Paulo Sexto, Sumaré, Faria Lima와 Jacu Pêssego에서도 설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 지난 주 토요일(17일) Rodovia Washington Luiz 고속도로 연방경찰이 정지하라는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는 차량에 총격을 가해 탑승하고 있던 운전사의 아내가 사망하는 일이 발생하였으며 총격을 가한 경찰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사망한 여성은 te de sábado (17).
◈ [이런 저런] 50대 영국 부부 Glenn과 Sheena나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호주에서 추방된다고 합니다. 이 부부는 2015년부터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데 호주정부의 새로운 정책은 호주 시민권자가 아닌 45세 이상의 모든 사람을 추방한다는 것... 이들이 호주에서 영주권을 얻기위해서는 고소득 계층에 속하거나 두 사람 모두 직업을 변경하는 비자를 취득해야 한다고..
🚩 [형제한의원 알림] 어려우신 한인 어르신들(70세 이상)을 위한 무료 한방진료(6월 24일, 토요일) ++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3/06/22-70-6-24.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