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12월 19일(월요일)

        

◈ 2022년의 은행의 마지막 업무는 12월 29일(목요일) 입니다. 12월 30일(금)에는 은행 업무가 없으며 은행은 2023년 1월 2일부터 재개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오늘 월요일(19일) 브라질의 여러 공항에서 오전 6시~8시까지 두 시간동안 파일럿과 승무원들의 파업시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위는 임금인상이 이루어질 때까지 매일 오전시간에 파업이 이루어질 것이라 합니다. 

▷ 파업이 있는 공항은 SP의 과률료스 공항과 꽁곤냐스의 공항을 비롯하여 Rio-Galeão, Santos Dumont, Viracopos, Porto Alegre, Brasília, Confins와 Fortaleza의 공항에서 무기한 진행되어짐. 

◈ 재무부는 공공자금 지출 한도 초과 추가 법안(PEC do Estouro)이 국가부채의 80%를 초과할 수 있다고 하면서 새 정부가 공공자금 지출을 줄이거나 부채를 줄이기 위해 수익을 늘려야 한다고 함. 

◈ 룰라 대통령 당선인 팀이 내년 1월 1일의 취임식에 베네주엘라 독재자 대통령 Nicolás Maduro를 취임식에 참석시키기 위한 대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베네주엘라의 마두로는 지난 2019년 볼소나로 대통령이 만든 조례로 인해 브라질 입국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 임기가 2주 밖에 남지 않은 볼소나로 대통령이 지난 금요일(16일) 인디언 보호구역의 벌목 재개 법안을 승인하면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승인된 이 법안은 30일 이후 적용되는데 룰라에 의해 다시 검토되어 질 수 있습니다. 환경단체들은 인디언 보호구역의 목재 개발은 연방헌법을 위반하는 것이라 하고 있습니다.

◈ 지난 2016년 부터 수감되어 있는 히오(Rio)의 전 주지사 Sérgio Cabral이 석방된다고 합니다. 브라질 헌법재판소의 2팀, 총 5명의 장관 중 2대 2의 표결이 있었는데 지난 금요일(16일) 마지막 투표를 한 Gilmar Mendes장관의 결정으로 인해 석방되게 되었습니다. 

▷ 히오(Rio)의 전 주지사 Sérgio Cabral은  22건의 유죄판결과 함께 11건의 소송을 겪고 있는데 그가 받은 형량은 무려 400년이 넘습니다. 그의 변호인단은 Lava Jato를 수사한 Paraná주 연방법원의 관할권에 속하지 않는다며 형량을 무효화 하려 합니다.

# 룰라의 석방처럼 히오의 Cabral도 석방되고... 정치 범죄자의 천국으로 만들어가는 브라질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브라질에서 댕기 모기로 인한 사망자가 최고기록을 세울 것으로 보이며 북동부 지역으로 확산세에 있습니다. 

▷ 댕기 전염은 1980년대 생겨나면서 2015년 986명의 최고 사망자 기록을 세웠는데 금년에 978명에 달하는 감염자가 사망하였습니다. 

◈ 연말 연시를 맞아 여행지의 별장을 빌려준다고 사기치는 범죄조직단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합니다. 최근 어플로 여행지의 별장을 빌리는 추세가 높아지고 있는데 시세보다 너무 싼 요금 이나 완납을 요구하는 것을 피하고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합니다.

💢 어제 일요일(18일) 코로나-19로 인한 평균 사망자

브라질 : 162명 / 미국 381명 / 한국 48명. 

👉 당분간 사람들이 밀집된 곳에서는 꼭 마스크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한 주소 Correia de Melo, 192 (Sala-44) Bom Retiro CEP 01123-020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