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라는 대통령 취임 전에 미국 바이든 대통령과 만날 것이라고 합니다.
▷ 이 발언은 하다지(Haddad)에게서 나왔으며 룰라는 크리스마스 전에 미국에서 바이든과 만날 것이라 함.
◈ 볼소나로 정부는 룰라 차기 대통령이 원하고 있는 공공자금 지출 한도 초과의 법안통과를 금년 내에 통과시키는 정치적인 협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브라질 중앙은행은 지난 10월 채무 불이행 수치가 4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 2022년 신용카드 회사의 이자율이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연 400%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은행의 cheque especial 이자율은 132,5% 로 약간 낮아졌습니다.
▷ 카드회사의 이자율 상승은 채무 불이행, 브라질 공공 지출 증가, 정부 부채로 인한 금융 안전성의 불확실로 계속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 IBGE 연구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10월의 실업율은 8,3%로 2014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 브라질의 Azul 항공사는 일부 국내선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제공을 시작하였습니다.
◈ 브라질의 축구 감독은 16강 전에 선수들을 잃을 것을 두려워 하며 내일 금요일 카메룬과의 축구경기에 모두 후보선수들을 내 보내게 될 것이라 합니다.
◈ 포루투갈로 이민을 떠난 많은 브라질 사람들이 현지의 실업율과 생활비 증가로 인해 브라질로 되돌아오기 위해 영사관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이 3배나 늘었다고 합니다.
▷ 이런 경우 브라질 영사관이 해 줄것이 없습니다.
◈ 브라질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10,000건 이상의 원숭이 수두 감염 사례가 있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미국으로 감염자가 29,000명을 넘어섰습니다.
◈ 브라질 부딴땅 연구소의 Dimas Covas가 이사장직을 사임하고 동 연구소의 주 과학 보건연구 개발부의 전무 이사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런데 Dimas Covas는 입찰없이 총 1억 5천만 헤알이 넘는 계약을 맺은 것으로 의심되어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브라질의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10흘동안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지난 24시간 동안 136명의 사망자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 7일 평균 수치로는 1일 사망자가 73명입니다.
◈ 브라질 Fiocruz 연구소는 브라질 20개 주에서 코로나19 감염 환자가 모든 연령대에서 증가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60세 이상의 입원 환자들이 제일 많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 남미복음신문 859호 보러가기
👉 http://online.anyflip.com/rgnzt/samb/mobile/
👉 형제 한의원 이전 안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