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림] 형제한의원에서는 어려우신 한인 어르신들(70세 이상)을 위해 이번 주 토요일(12일) "무료 한방진료"를 합니다.
◈ 오늘 월요일(7일) 총 파업에 대한 큰 문제는 없는 듯 합니다.
◈ 브라질 고속도로 연방경찰(PRF)에 따르면 어제 일요일까지 Pará주만 연방 고속도로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 유일한 주라고 말합니다.
◈ 브라질 Emílio Ribas 연구소의 전염병 전문가 Rosana Richtmann은 최근 전 세계와 브라질에서 코로나-19의 양성 반응자가 늘고 있는 것을 주의시키며 또 다른 전염병의 물결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였습니다.
▷ 이런 경고로 현재의 Covid-19로 인한 사망자를 확인한 결과 지난 주 토요일 확인한 평균 사망자 (7일 평균) 수치는 39명 선으로 가파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 전염병 전문가의 경고는 양성 반응이 늘고 있다는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백신으로 무장된 사람들의 사망자는 줄어들고 있는 것이 현 상황이긴 합니다.
◈ 브라질 Fiocruz 연구소에 의하면 지난 10월 20일 아마존 주에서 새로운 오미크론의 변이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이 새로운 변이는 현재 유럽에서 퍼지고 있는 변이와 같다고 합니다.
▷ 감염된 여성은 여행을 하지 않았음에도 감염이 된 것으로 나타나 벌써 지역 감염이 생긴 것으로 파악되며, 4차 예방 접종을 받은 한 이 여성은 가벼운 감기 증상만 보였다고 함.
◈ 미국의 파이자(Pfizer) 그룹과 독일 파트너 바이오엔텍(BioNTech)은 지난 주 목요일(3일) 독감과 코로나-19에 대한 보호를 결합한 메신저 RNA(mRNA) 백신의 1단계 테스트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 테스트는 지난 주 미국에서 18세~64세 연령, 180명을 대상으로 1차 임상을 시작하였는데 빠른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 차기 대통령 룰라는 극빈자들을 위한 Auxílio Brasil 보조금을 R$ 600 헤알로 유지하는 대선 캠페인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서 의회의 강력한 정치적인 지지 기반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라 이에 대한 레이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 룰라의 공약이행(R$ 600 헤알의 Auxílio Brasil 보조금)과 프로그램 유지에 드는 비용은 약 1,190억 헤알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극빈자들의 보조금 지출에 대한 여력도 없는 상황과 함께 내년 브라질 정부는 보건 분야와 교육 분야에서도 부족한 예산과 함께 전염병으로 인한 예방 접종 계획에 대해서도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에는 월드컵으로 인해 TV 판매가 8%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더 큰 화면을 가진 TV와 함께 더 많은 테크가 접목된 모델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함.
◈ 최근 범죄조직 일당들이 브라질 남동부의 최소 11개 도시에서 PIX를 이용하여 공금을 강탈하면서 피해액이 1천만 헤알에 달했다고 합니다. 범죄자들은 시청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직원들의 임금과 학교의 급식비를 지불해야 할 금액을 PIX 이체를 통해 훔쳤다고 함.
◈ [안내글] 한브뉴스는 정해진 날짜 없이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올려드리기에 가끔 [블로그]를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 구글검색에서 "한브뉴스" 를 쳐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