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11월 7일(월요일)


 [알림] 형제한의원에서는 어려우신 한인 어르신들(70세 이상)을 위해 이번 주 토요일(12일) "무료 한방진료"를 합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2/11/70-11-12.html

◈ 오늘 월요일(7일) 총 파업에 대한 큰 문제는 없는 듯 합니다.

 브라질 고속도로 연방경찰(PRF)에 따르면 어제 일요일까지 Pará주만 연방 고속도로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 유일한 주라고 말합니다.

 브라질 Emílio Ribas 연구소의 전염병 전문가 Rosana Richtmann은 최근 전 세계와 브라질에서 코로나-19의 양성 반응자가 늘고 있는 것을 주의시키며 또 다른 전염병의 물결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였습니다. 

▷ 이런 경고로 현재의 Covid-19로 인한 사망자를 확인한 결과 지난 주 토요일 확인한 평균 사망자 (7일 평균) 수치는 39명 선으로 가파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 전염병 전문가의 경고는 양성 반응이 늘고 있다는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백신으로 무장된 사람들의 사망자는 줄어들고 있는 것이 현 상황이긴 합니다.

 브라질 Fiocruz 연구소에 의하면 지난 10월 20일 아마존 주에서 새로운 오미크론의 변이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이 새로운 변이는 현재 유럽에서 퍼지고 있는 변이와 같다고 합니다.

▷ 감염된 여성은 여행을 하지 않았음에도 감염이 된 것으로 나타나 벌써 지역 감염이 생긴 것으로 파악되며, 4차 예방 접종을 받은 한 이 여성은 가벼운 감기 증상만 보였다고 함.

 미국의 파이자(Pfizer) 그룹과 독일 파트너 바이오엔텍(BioNTech)은 지난 주 목요일(3일) 독감과 코로나-19에 대한 보호를 결합한 메신저 RNA(mRNA) 백신의 1단계 테스트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 테스트는 지난 주 미국에서 18세~64세 연령, 180명을 대상으로 1차 임상을 시작하였는데 빠른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차기 대통령 룰라는 극빈자들을 위한 Auxílio Brasil 보조금을 R$ 600 헤알로 유지하는 대선 캠페인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서 의회의 강력한 정치적인 지지 기반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라 이에 대한 레이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 룰라의 공약이행(R$ 600 헤알의 Auxílio Brasil 보조금)과 프로그램 유지에 드는 비용은 약  1,190억 헤알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극빈자들의 보조금 지출에 대한 여력도 없는 상황과 함께 내년 브라질 정부는 보건 분야와 교육 분야에서도 부족한 예산과 함께 전염병으로 인한 예방 접종 계획에 대해서도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에는 월드컵으로 인해 TV 판매가 8%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더 큰 화면을 가진 TV와 함께 더 많은 테크가 접목된 모델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함.

 최근 범죄조직 일당들이 브라질 남동부의 최소 11개 도시에서 PIX를 이용하여 공금을 강탈하면서 피해액이 1천만 헤알에 달했다고 합니다. 범죄자들은 시청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직원들의 임금과 학교의 급식비를 지불해야 할 금액을 PIX 이체를 통해 훔쳤다고 함.

 [안내글] 한브뉴스는 정해진 날짜 없이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올려드리기에 가끔 [블로그]를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 구글검색에서 "한브뉴스" 를 쳐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