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07월 8일(금)

 

▷ 한브뉴스+ : 2022년 07월 8일(금)

🚩 [한인의료봉사단, 브라질한인회] 7월 한인대상 무료 의료 진료 봉사

◈ 보건부에 따르면 브라질에서 총 142명에 달하는 원숭이 수두 환자가 발생한 가운데 98명이 SP에서 확인되었다고 함.
◈ 지난 주 수요일(6일) 브라질리아 수도에서 처음 활성화 된 5G 통신의 속도는 기존 통신 속도보다 100배는 빨라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5G 통신을 위해서는 5G 사용이 가능한 핸드폰이어야 하며... 통신사들은 현재 추가 요금을 책정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 연료세 하락 결정이후 휘발유는 리터 당 1,55헤알, 알콜은 리터 당 0,31 헤알의 가격 하락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은 모든 주유소에 ICMS 세금 하락 전의 연료가격과 하락 후의 가격을 비취할 법안을 발표하여 이를 관보에 올렸습니다.   
◈  범죄자를 구속하기 위해 São José do Rio Preto(SP)의 자동차 폐차장을 찾은 경찰은 범인이 냉장고를 통해 비밀통로를 만들어 탈출하였다고 합니다.
◈ 브라질 보건감시기관 Anvisa는 브라질에서 전자 담배 판매 금지를 유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브라질 젊은이들의 20%가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다 합니다.
◈ SP의 과률료스 국제공항을 관리하고 있는 GRU Airport 회사는 2023년에 새로운 럭셔리 터미널 신설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고급 터미널 사용을 위해서는 약 US$ 150불에 달하는 사용료를 내야 된다고 함. 
▷ ​GRU Airport 회사는 5.100 m² 에 신설될 이 럭셔리 공항은 2045년까지 매년 10만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사용할 것이라고 하며 남미에서는 최초 VIP 공항으로 그리고 규모면에서는 최대일 것이라고... 
◈ 지난 월요일(6일) 인도네시아 공항경찰은 브라질 의대생 Alberto Gressler(25세) 가 6월 28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갔다가 2,8 그램의 대마초로 소지 혐의로 현지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이 청년은 4개의 캡슐을 소지하고 있었는데 이를 가지고 가면 안되는지 몰랐다고... 

💥 일본 전 총리 아베 신조(67세)가 유세 연설 중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총에 피격된 날짜는 현지 시각으로 금요일(8일) 11시 30분, 사망은 병원에 옮겨진 후 오후라고 함.  ​
▷ 일본 총리를 저격한 사람은 일본 해상자위대 출신으로 전 일본 총리를 죽일 생각이었다고 발언한 것으로....​

                     ​ 


💚 해외여행을 위한 RT-PCR 테스트 Neugen Lab의 DC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3월 1일부터는 아래 바우쳐를 사진 찍어서 가져가셔야 되며, 인쇄해서 가셔도 됩니다. 모든 해외 여행지에 적용됩니다.
▷ 위치 : Barra Funda의 Mercado Car 를 지나 Ibis호텔 건물로 진입하세요. https://neugen.com.br/
​​
◈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왔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가벼운 증상의 경우는 집에서 격리하시고, 열이 있고 몸살의 경우 해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Covid-19의 격리해제는 언제하나요?​​
▷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오고 5일 후,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증상의 경우 : 테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격리에서 해제됩니다.
▷ 무증상의 경우 테스트 없이 7일 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면 격리 의무는 없어집니다.
# 그러나 계속해서 증상이 있을 경우는 좀 더 쉬는 것을 권장합니다.​
​​​​​​​​​​​​​​​​​​​​​​​​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 어제 (283명) ​​
▷ 미국 : 어제 (314명) 
▷ 한국 : 어제 (7명)  ​​​
▷ 인도 : 어제 (29명) ​​

▷ 영국 : 어제 (99명) 
​​​​

​◈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