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07월 6일(수)
◈ 최근 Covid-19 바이러스 감염자가 1주만에 40만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2월 이후 4개월 만에 제일 많이 불어난 것입니다.
🚨 [한브뉴스의 비교조사] : 브라질에서는 Covid-19 로 인한 사망자가 1주 전 보다 90% 이상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거의 2배가 늘어난 것이라 상당히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며 그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수치는 안정적입니다
◈ 브라질 보건부는 Covid-19 2차 추가접종(4차 백신)을 40세 미만의 연령에게도 승인하였습니다.
💬 각 도시 마다 또 다른 발표가 있어야 백신 접종을 할 수 있습니다.
◈ SP시 보건부는 어제 화요일(5일) 35세 이상의 연령의 백신 접종 승인 요청과 함께 더 많은 백신을 보건부에 요구하였습니다.
🚩 현재 SP 수도권에서는 40세 이상이 4차 백신을 맞습니다.
◈ SP의 전기 요금이 인상되지만 ICMS세금의 하락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전기요금 인상율은 산업용 18% 주거용은 10%입니다.
▷ Aneel 전력공사에 따르면 ICMS의 절감은 전기요금을 최대 12%까지 하락 시킬 것이라고...
◈ 브라질리아 수도에서는 오늘 수요일(6일) 5G 통신 기술이 선을 보입니다. 브라질리아는 새로운 모바일 5G 인터넷 신호가 작동하는 최초의 도시가 됩니다. 다음에는 Belo Horizonte, Porto Alegre와 São Paulo 수도권이 된다고 합니다.
▷ 브라질 전역 수도권에서는 9월 29일까지 5G 통신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함.
◈ 최근 전 세계가 인플레이션으로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브라질은 인플레이 율이 제일 많은 나라중의 하나입니다. 브라질 보다 높은 곳은 터키, 아르헨티나와 러시아 뿐.
◈ 많은 양의 비가 브라질 북동부와 남부쪽을 강타하면서 많은 사망자와 수재민을 만들고 있습니다. Alagoas주를 비롯하여 Pernambuco, Rio Grande do Norte와 Santa Catarina도 폭우로 많은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 Alagoas 주는 56개의 도시가 긴급상황에 처해있으며 Natal에서는 공공재난을 선포하였습니다.
◈ 브라질 산업 생산이 4개월 연속 증가하고는 있지만 판데믹 이전과 비교하여 1.1% 낮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 브라질 상원의장 Pacheco는 어제 화요일(5일) 교육부 MEC의 국회조사원회 설치를 결정하였지만 대선 이후가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
▷ 전 교육부 장관 Milton Ribeiro는 조사에 사용된 녹취록이 불법적으로 녹음된 것이라며... 헌법재판소에 연방경찰의 조사를 취소해 달라는 요청을 올렸습니다.
🚘 브라질의 현대 자동차 HB20가 3년 만에 새로운 2023년 라인을 선보이며 자동차 시장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외관과 내부를 새롭게 하며 더 많은 안전 패키지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계속해서 브라질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도라고... HB20는 7가지 버전의 2023 라인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볼 때, 브라질 사람들의 취향에 맞게 외관을 바꾼듯 함.
◈ Quaest 대선 동향 조사 : Lula 45%; Bolsonaro 31%; Ciro 6%
💚 해외여행을 위한 RT-PCR 테스트 Neugen Lab의 DC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위치 : Barra Funda의 Mercado Car 를 지나 Ibis호텔 건물로 진입하세요. https://neugen.com.br/
◈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왔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가벼운 증상의 경우는 집에서 격리하시고, 열이 있고 몸살의 경우 해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Covid-19의 격리해제는 언제하나요?
▷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오고 5일 후,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증상의 경우 : 테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격리에서 해제됩니다.
▷ 무증상의 경우 테스트 없이 7일 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면 격리 의무는 없어집니다.
# 그러나 계속해서 증상이 있을 경우는 좀 더 쉬는 것을 권장합니다.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 어제 (396명)
▷ 미국 : 어제 (312명)
▷ 한국 : 어제 (7명)
▷ 인도 : 어제 (28명)
▷ 영국 : 어제 (42명)
◈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