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브뉴스+ : 2022년 03월 11일(금)
◈ [총영사관] "브라질 의료 산업 동향" 제작 및 배포
◈ [브라질한인회 : 한인회비 납부 안내]
⚡ SP주의 과학 위원회 집행 조정관 João Gabbardo는 60세 이상의 주민들이 4월 4일부터 코로나19의 4차 접종을 받게 될 것이라 하였습니다.
▷ 이 연령대는 현재 4차 접종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 유일한 연령대로 3차 접종을 받은지 4개월이 지난 사람들이어야 한다고...
💢 브라질 석유공사 Petrobras는 어제 목요일(10일) 가솔린 가격을 18,8%, 디젤을 25% 인상 발표하였습니다.
▷ 오늘 금요일(11일)부터 가솔린, 디젤, 주방가스 가격이 다 인상됩니다.
◈ 브라질 상원은 연료에 ICMS세금을 가격을 설정하는 프로젝트 법안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하원에서 올라와 상원에서 변경된 것이 있기에 다시 한번 하원에서 통과되어야 합니다. 프로젝트가 통과되면 어느정도 연료가격의 하락이 이루어질 전망이라고...
◈ 수도 브라질리아는 어제 목요일(10일) 마스크 사용 의무화를 철회하였습니다. 679일만에 사용 의무화가 철회된 것입니다.
▷ 이는 모든 공간에 다 적용된다고 합니다.
💥 Moema (SP) 지역에서 음식 배달 모터보이로 위장한 이들이 행인들을 싹쓸이 털이하고 있다 합니다.
💬 최근 이런 배달 모터보이들의 강도짓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2~3명이 같이 움직이는 이들을 더 신경써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2022년 SP에서 신호등 부품 도난이 1.000건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교통국에 따르면 하루에 18개의 신호등이 망가지고 있으며 도난 건이 2021년 보다 77,92% 늘어났다고..
◈ 브라질이 전 세계에서 3번째로 많은 신장 이식 수술을 하고 있는 나라라고 합니다. 브라질 보건부에 따르면 신장이식 수술이 전체의 70%나 차지한다고 함.
◈ 2022년 1월 7일 돼지의 심장을 이식받은 미국인 David Bennett 가 이식받은지 2개월 만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 당근(Cenoura) 가격이 50% 가까이 인상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비로 인해 당근 생산량이 저조한 탓이라고 합니다. 그 뒤로는 영국감자(Batata Inglesa)가 20% 인상되었다고...
◈ 프랑스 제약사 Sanofi 가 영국 연구소 GSK 와 공동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2회 접종 후 입원 및 중증 환자에 대해 100% 효과적이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한브네트(운영자 박주성)에서는 3월 [한인복지회 매달 30헤알 돕기]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 포르투갈 7박 8일 여행기- 다섯째 날
💦 포르투갈 7박 8일 여행기- 여섯째 날
◈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왔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가벼운 증상의 경우는 집에서 격리하시고, 열이 있고 몸살의 경우 해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Covid-19의 격리해제는 언제하나요?
▷ 테스트에서 양성이 나오고 5일 후,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증상의 경우 : 테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격리에서 해제됩니다.
▷ 무증상의 경우 테스트 없이 7일 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면 격리 의무는 없어집니다.
# 그러나 계속해서 증상이 있을 경우는 좀 더 쉬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여행을 위한 RT-PCR 테스트 Neugen Lab의 DC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3월 1일부터는 아래 바우쳐를 사진 찍어서 가져가셔야 되며, 인쇄해서 가셔도 됩니다. 모든 해외 여행지에 적용됩니다.
▷ 위치 : Barra Funda의 Mercado Car(자동차 쇼핑센터)를 지나 Ibis호텔 건물로 진입하세요. neugen.com.br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 어제 (508명), 전날 (502명) (▲)
▷ 미국 : 어제 (1.292명), 전날 (1.338명) (▼)
▷ 한국 : 어제 (185명), 전날 (179명) (▲)
▷ 인도 : 어제 (161명), 전날 (153명) (▲)
▷ 영국 : 어제 (146명), 전날 (156명) (▼)
◈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