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주 정부는 어제 목요일(2일) 코로나19의 부스터샷(3차 추가 접종)의 최소 접종 기간을 5개월에서 4개월로 단축시켰습니다.
▷ 이는 Coronavac, AstraZeneca, Pfizer 백신을 완료한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 얀센(Janssen)백신의 경우 2개월 후 또 다시 같은 백신을 맞을 수 있으며, 얀센(Janssen)백신이 없을시 파이자(Pfizer) 백신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SP주는 야외 공간에서의 마스크 사용 의무화를 지속하기로 결정하였으며, 2022년 신년 축하 행사도 취소하였습니다.
▷ SP주를 포함하여 신년행사를 취소한 수도권 지역은 20개로 늘어난 상황이며 아직 히오(Rio)는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Rio시는 바, 쇼핑, 미용실 출입과 택시 탑승에 [예방 접종 증명서 요구] 적용을 취소시켰습니다. 💬 너무 과장된 조치라며... 오락 가락 하는 히오의 시정부..
🚩 [미국 입국 변경 조치] 미국을 여행하시는 분들은 [코비드 음성 테스트- 비행기 출발 전 24시간] 내에 하셔야 합니다.
▷ 새로운 이 조치는 다음 주 부터 적용되어질 것이라 합니다.
▷ 미국 정부는 새로운 변이 확산을 막기위한 조치로 국제 여행객에게 비행기 탑승 전 하루 이내에 받은 [코로나19 음성 테스트] 증명을 요구 한다고 합니다.
▷ 국적이나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미국에 입국하는 모든 국제 여행객에게 적용됩니다.
◈ [한브 정보] 이런 새로운 조치로 인해.. 봉헤찌로에서 가까운 곳, 빠른 테스트 결과와 영문으로 발급하는 신뢰성 있는 곳을 찾아 보았습니다.
◈ 지난 주 화요일(30일) SP주 의회에서는 Campos Machado주 의원이 상정한 송금 이체 PIX 서비스 금지 프로젝트안이 상정되어 조만간 표결에 들어갈 것이라 합니다.
▷ 이 법안은 PIX 송금 서비스가 생겨난 후 범죄가 늘고 있어, 계좌 소유자의 보안을 보장하는 메커니즘을 개발할 때까지 금융 및 지불 기관에서 송금 처리를 금지하는 법안을 담고 있습니다.
💬 빠르고 편한 시스템이 생겨도 범죄 증가로 제대로 쓰지 못하는 현 치안 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생각은 안하나 봄.
◈ 남아공서 코로나19로 인한 1일 확진자가 1만명을 돌파하였으나, 입원율도 저조하고 사망자의 급증도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확진 감염 속도는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라 함!
▷ 오미크론 전체 확진자의 4분의 3을 차지하면서 인도의 델타 변이를 압도했지만 사망자 수와 입원자 수 증가율은 낮다고 함. 현재까지 대부분의 확진자는 두통이나 감기 증상을, 일부는 무증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 2014년까지 GDP 7위를 기록한 브라질이 2021년에는 최대 경제 대국 순위에서 13위로 하락하였습니다.
◈ 지난 화요일(30일) 100명을 태운 방글라데쉬 항공사의 보잉기(737-800) 비행기가 이륙 중 소 2마리 치면서 날개와 랜딩 기어의 일부가 손상되었는데... 낮은 고도를 유지한 후 도착지에 무사히 도착하였다고 합니다.
◈ SP의 저수지 상황 : Cantareira : 25,9%(하락) ; Guarapiranga 51,9%
◈ 오늘의 날씨 : 해와 많은 구름이... 가끔 흐린날씨가 된다 함.
▷ 최저기온 16도, 최고기온 26도
◈ [코로나19]의 일일 관련 집계는 일주일 평균치입니다.
💉 브라질 1차 접종자 - 75,27%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63,91% ; 추가접종 : 8,14%
💉 SP주 1차 접종자 - 81,57%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75,82% ; 추가접종 : 10,33%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브라질 : 어제 (220명), 전날 (232명) (▼)
▷ 미국 : 어제 (???명), 전날 (???명) 자료가 안나와 있습니다 2일 연속
▷ 한국 : 어제 (38명), 전날 (43명) (▼) 다행히 상승세가 꺾였습니다.
▷ 인도 : 어제 (378명), 전날 (392명) (▼)
▷ 영국 : 어제 (121명), 전날 (122명) (▲)
◈ 건강한 12월을 만들어 가세요~~~ 화이팅!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