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대 대통령 재외선거 신고‧신청 안내
◈ 한브도자기협회, 어린이 도자기 공예전
◈ 지난 24시간 동안 브라질의 7개 주에서 코로나19 로 인한 사망자가 한 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 7개 주는 Acre, Amazonas, Ceará, Paraíba, Rio de Janeiro, Rio Grande do Norte와 Roraima 주.
◈ 볼소나로 정부는 어제 화요일(19일) 극빈자들에게 주는 Bolsa Família를 대체하는 Auxílio Brasil의 금액을 400헤알로 정하고 이를 2022년 말까지 지급할 것이라고 하였으나, 발표와 자축행사를 취소하였습니다.
▷ Auxílio Brasil의 지급이 언급되자 곧바로 시장경제가 위축되면서 증시가 하락하고 달러가 상승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 브라질 상원의회는 극빈자들에게 주방용 가스 구입 보조금 지급 프로젝트를 승인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9월 하원에서 통과된 바 있지만 다시 추가 분석을 한다고 함.
▷ 최저 임금의 반도 못 받는 극빈자들이 대상이라고 함.
◈ 국회의 Covid19 조사에는 볼소나로 대통령의 11가지 범죄가 보고되었는데 어제 화요일(19일) 밤, 최종 보고서 작성에서 토착민(인디언)을 집단 학살을 하려했다는 범죄를 삭제하기로 결정하습니다
◈ 최근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멈추지 않고 지나가는 SemParar같은 태그 부착 시스템 시장의 경쟁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ConectCar, Veloe, Greenpass 회사들은 은행들과 공조하여 무료 태그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시장을 선도한 SemParar 회사도 여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고객을 놓치지 않으려 하고 있습니다.
▷ 톨게이트를 멈추지 않고 지나가는 시스템 서비스는 전체 차량의 약 20%정도가 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SemParar 경우 매 달 20헤알 정도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 어제 화요일(19일) 새벽 4시 경, 소총으로 무장한 범죄조직단이 산토스 해변의 São Vicente에 있는 톨게이트의 건물에 들어가 현금을 털고 배로 도주하였다고 합니다.
◈ 최근 부속 부족으로 인한 신차 생산이 차질을 빚으면서 중고 자동차의 가격이 Tabela Fipe의 가격보다 33%나 높게 받는 차량도 있다 합니다.
💬 Tabela Fipe는 브라질에서 중고차 판매시 차량 시세를 제시하는 기준이 될 뿐 아니라 자동차의 보험료의 손배에 있어서도 기준이 되는 가격입니다. 만약 중고차량 판매시 Tabela Fipe만 받아도 잘 받았다고 하는데~ 33%까지 더 받는다는 것은 역사상 최고의 가격이라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ㅡㅡ?
◈ 가뭄으로 인한 저수지의 수자원 상태가 악화되면서 쌍빠울로의 지방도시에서는 물 배급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조만간 수도권에서도 물 배급조치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 Cantareira 저수지의 경우 어제 처음으로 수위가 0,2% 올랐다고 합니다. 28,1%에서 28,3%로...
◈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파이자(Pfizer) 백신이 12세에서 18세 사이의 연령층에서 상당히 높은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텍사스에서 McDonnell Douglas MD-87 비행기가 21명을 싣고 이륙을 시도하다가 펜스와 충돌하여 완전히 파괴되었으나 다행히 1명만 가벼운 부상을 입은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 영국 의사들이 엘리자베스 여왕이 매일 술 마시는 것을 금지시켰습니다. 95세의 건강한 엘리자베스 여왕은 매일 밤 마티니 한 잔을 마신다고 함...
▷ 주위에서는 그녀가 많이 마시지도 않는데 그녀의 인생에서 몇 안 되는 즐거움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이 불공평하다고...
◈ 오늘의 날씨 : 오늘은 흐린날씨에 가랑비가 내리는 날씨가 될 것이라 합니다.
▷ 최저기온 11도, 최고기온 16도
◈ [코로나19] 관련 집계는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
💉 브라질 1차 접종자 - 71,82%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50,23%
💉 SP주 1차 접종자 - 80,64% ; 2차 접종(1회 접종 포함) 완료자 - 64,51%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 Brasil : 어제 (351명), 전날 (322명) (▲)
▷ EUA : 어제 (1.557명), 전날 (1.631명) (▼)
▷ Korea : 어제 (13명), 전날 (14명) (▼)
▷ Índia : 어제 (209명), 전날 (213명) (▼)
◈ 약간 쌀쌀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만드세요~ 화이팅!!

🚩 대한민국 뉴스난 모음 : 뉴스를 보시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