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자동차 렌트카를 좀 더 싸게 빌려보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잠잠해 지면 이제 다시 많은 여행자들이 생겨날 것이다.
그런 이유와 함께 어느분이 미국 여행을 하신다고 자동차 렌트 싸게 얻는 방법을 물어오셨기에~~ 겸사 겸사해서 자료를 만들어 본다.
👦 물어오신 분이 미국서 오래사신 미국 국적이신데도 잘 모르신 모양.. ㅎㅎ
최는 미국에서는 자동차 렌트비용이 많이 올랐다. 코로나19 발생 전 보다 50% 이상이 오른듯 하는데... 검색을 해 보니 50% 가 아니라 70% 가량 오른 듯 하다.
⛳ 지금 올리는 정보는 여행자들이 공항 근처에서 렌트카를 하는 경우에 해당한다. 그리고 지금 올리는 자료는 Hertz 렌트카 사이트에서 뽑은 것이지만, 다른 자동차 렌트카회사도 별 다를 바 없다는 것을 말해둔다.
👉 Hertz.com 에 접속을 하여 먼저 스페셜 가격이 있는지 본다.
미국 : 모든 옵션이 포함된 가격(Tudo Inculido)이 있어서 눌러 본다
👉 눌러보니 3가지 옵션이 있다.
1번은 보험없는 차량렌트만
2번은 보험이 다 포함되어 있지만, 휘발유가 없는 가격 (난 이것을 고른다)
3번은 보험도 휘발유도 다 포함되어 있는 가격
🚩 참고로 차량보험은 내가 운전하는 자동차의 보험과 + 상대방 손해 보험 둘 다 들어야 걱정이 없다. 그러나 가격이 하루에 30~40불의 차이가 난다.
내가 운전하는 차량에 대한 보험은 카드 회사에서 지불해 주는 경우가 있다. 이를 잘 알아보고 하면 절약을 할 수 있다. 이도 귀찮다면 그냥 보험을 다 들어야....
👉 자, 그러면 가격을 뽑아보자!

👉 차량 렌트하는 엘에이 공항 LAX 로 기입하고
👉 날짜 넣고
👉 CDP번호 : 디스카운드 번호 (난 American air 번호 넣어 10% DC) 여기서도 절약된다
👉 Codigo de Tarifa는 ADF로 자동적으로 기입된다(휘발유 뺀 모든 보험이 포함된 가격)
👦이렇게 해서 가격을 산출해 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다.
포드의 Focus : U$ 548,71불 / GM 회사 Malibu는 U$ 546,45불(이 차가 더 좋다)
👉 엘에이 LAX 공항을, LAX Marriot Hotel로 바꾸는 것이 실제 TIP 이다.
👉 반환하는 곳은 LAX 공항으로 넣어주자.
👉 기타 사항은 다 똑같이 하고 가격의 변화를 살펴보자.
렌트카를 빌리는 장소를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 가격은 엄청난 차이가 난다.
참고로 LAX공항의 렌트카를 위해서도 셔틀버스를 타고 나가야 하고
Marriot Hotel 에서 빌리는 것도 호텔버스로 나가야 하니 그리 크게 다를 것은 없다.
그렇다고 거리가 먼 것도 아니다. 거리는 비슷하다.
지도를 가져와 본다.
거리는 더 짧은것 같은데 돌아야 해서 1분 더 걸린다.
걸어가면 더 빠르다~~ (^^)
최근 코로나 여파로 여행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절약되시라는 차원에서 자료를 만들어 올린다.
간혹 자동차 렌트카 사이트가 아닌 booking.com / kayak 등의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빌리는 방법도 있긴 한데 여기에 몇 가지 불편하거나 숨겨진 것들이 있어 이것까지 정리를 해 드리자면...
👦최근 코로나 여파로 여행 스케줄에 문제가 쉽게 생기고 음성테스트 여부와 또 비행기 결항도 많아져 예약을 취소할 경우의 수가 많아졌는데~~
💢 자동차 렌트카 사이트의 경우 예약 취소가 몇 시간 전에도 가능할 수 있지만, 그냥 예약 대행 사이트의 경우 48시간 전에 해야되서 손해를 볼 수 있다.
💢 또 다른 한가지는 예약 대행 사이트의 숨겨진 보험료다. 어떤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내가 어느 정도까지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있일 수 있기에 싸긴해도 비지떡이 될 수 있다는 것임.
⛳ Tip 결론
예약할 때 큰 렌트카 회사를 고른 후, 공항이 아닌 가까운 호텔 또는 다른 지역에서 렌트카를
예약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