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헤드라인 뉴스+ : 2021년 08월 09일(월)


👉 오늘 월요일(9일)은 1차 백신 접종과, 2차 백신 접종을 기한내에 맞지 못한 사람들이 접종을 할 수 있습니다.
👉 내일 화요일(10일)과 수요일(11일)은 24세 이상 연령의 1차 백신 접종 순서.

​◈ SP시는 시 공무원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였습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백신 접종을 거부할 경우 해고 될 수 있습니다. 
​​
◈ Rio시는 60세 이상 연령의 3차 접종을 앞당기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파이자 백신의 2차 접종과 청소년 중 기저질환자의 백신 접종도 앞당기려 합니다.
◈ 감염학자는 코로나 델타 변이의 감염은 오픈된 공간에서도 쉽게 전염되기에 감염이 늘고 있는 것이라 합니다.
​​
◈ SP주의 최근 코로나19 감염과 사망자가 지난 최고를 기록하였던 때 보다 70%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SP주 전체의 중환자 병상 UTI 점유율은 46,6%이며 SP수도권의 경우 42,7%입니다.
◈ 지난 2020년 브라질의 신생아 출생은 판데믹으로 인해 26년 만에 최저를 기록하였습니다. 2019년 보다 5,66%가 줄었다고 함.
​​
◈ 전 세계에서 자동차 칩 문제로 생산에 차질을 빚고 있는 상황에서 São Caetano do Sul(SP)에 있는 GM 자동차 회사는 4천 평방미터에 달하는 자동차 생산 라인에 93대에 달하는 용접 로봇을 비롯하며 최신 고속 프레스 설치를 하는 등 최신설비를 갖추어가고 있습니다. 이 공장에서는 Montana 픽업 트럭이 생산될 전망입니다.
​​
◈ Paraná주에서 30여명의 군경이 파라과이에서 들어오는 밀수품을 봐주고 뇌물을 받는 등의 조직적인 범죄로 검거되었습니다. 이들은 적발된 물품에 대해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어느 정도의 물량을 국세청에 보내고 남은 물량을 빼 돌려 이를 판매하기도 하였는데 2명의 경찰은 이를 위해 가게를 내기도 하였다 함.
▷ 부패 경찰들의 뇌물과 물품판매는 1천만 헤알을 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스페인 보건부는 지난 토요일(7일) 고위험 국가에서 입국하는 사람들에 대해 10일간의 격리를 요구하는 조치를 연장하였습니다. 여기에는 브라질도 포함됩니다.
◈ 이번 주의 기온이 30도 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 ​[코로나19] 사망자 집계는 이곳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의 날씨 : 해와 약간의 구름이... 비는 오지 않습니다. ▷ 최저기온 13도, 최고기온 26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 브라질 : (평균 902명) 전날 912명 # 하락세(▼) 상승, 하락이 오락가락하는 중임...​
▷ 미국 : (평균 516명) 전날 506 # 상승세 (▲) ​​​​
▷ 한국 : (평균 4명) 전날 3명  # 상승세 (▲) ​
▷ 인도 : (평균 505명) 전날 502명 # 상승세 (▲)​

◈ 한 주의 시작입니다. 힘내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 v(^^)/~ 


#브라질,#브라질뉴스,#브라질정보,#브라질생활,#봉헤찌로,#브라질한인,#브라질이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