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한가운데서] 머크컵...때론 이런 선물도 좋지 않을까요?

  

 어제 토요일 오후(1일) 일을 마치고 이발소를 찾았는데 휴가를 가셨는지 문이 닫혀있었습니다.

다시 돌아가는 중 한 선물가게가 보여 들어가서 이것 저것 물어보다가 한 선물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손녀가 생겨 할아버지가 되다 보니 컴퓨터 모니터의 바탕화면까지 늘 새로운 손녀의 사진으로 만들어 바꾸어 놓고 즐기고 있었는데...

들린 이 상점에는 머그컵에 사진을 새겨 넣을 수 있어서 마침 이번 주 아들의 생일선물로 주면 좋겠다고 생각되어~ 아들과 손녀의 사진을 넣어 1개는 생일 선물로, 다른 1개는 나의 기념물로 가지고 있고자 핸드폰에 있는 사진 몇 장을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보통 일반 머그컵의 가격은 시중에서 10~20헤알하고, 머그컵에 어떤 그림이 있는 경우 30헤알 이상가는데... 사진을 넣어주고 제작하는 가격이 40헤알이면 아주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하나 더 하게되면 30헤알.



게다가 사진 하나가 아니라 4~5개의 사진을 넣어주고 제작하는 비용은 따로 안받아서 사실 여러개의 사진으로 만드는 머그컵은 선물이나 나의 기념품으로 간직하고 있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 혹시라도 우리 한인들 중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 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만들어 놓고 보니 좋은 것 같아 이쁜 손녀의 사진으로 머그컵 컬렉션을 만들어볼까? 도 생각 중 입니다. ㅎㅎ

얼마 전 Amazon에서 Lego로 만드는 난초화분과 함께 이렇게 아들 생일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이 난초화분은 레고로 조립하는 것인데 어른 선물로도 다들 좋아한다고 함)




사진 넣어 머그컵을 제작하는 곳은  Ribeiro de Lima, 453 쇼핑몰안에 Loja 74입니다.

Whatsapp (11) 96968-8592 로 사진을 보내어 주면 만들어 줍니다. 저는 토요일 만드는 곳에서 지켜보고 서 있다가 1시간 30분 걸려 머그컵 4개, Retrato 1개를 만들어 왔습니다.

아래 장소를 사진찍어 올려놓습니다. 

▷ 쇠판에 인쇄해 주는 Retrato는 15헤알인가 하는데 가격이 좋습니다. 사진 현상하는 가격밖에 안됩니다.

▷ 사진의 경우 화상도가 좋은 사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장식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제작된 머그컵을 생활에 사용하고 싶으시면 세척할 때  거친 수세미로 닦지 말고 가볍게 스폰지로 닦아야 하며 마이크로웨이브(Microonda)에는 넣지 말아야 합니다. 

한 번 손주들 사진을 넣어 만들어 보시고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___^)))  


댓글 쓰기

1 댓글

  1. 좋은건 알랴주시는 일심님께 감사합니다~👍 나도 한 번 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