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정보] 자동차 밧데리 싸고 편하게 갈아끼기

  

 얼마 전 30.000km 자동차 점검(Revisão)을 보냈는데 거기서 차의 밧데리를 갈아주라고 하였다. Concessionaria는 가격이 너무 비싸니까 밖에서 갈아끼라고 알려주었는데....

계속 시간이 없어서 미루다가 지난 일요일(5일) Mercado Car이란 곳에 가서 갈아끼면 되겠구나 하고 들러보았더니 밧데리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비싸봐야 500헤알 정도 되지 않을까 했었는데 중형차량(Creta) Suv라서 그런지 밧데리 용량이 커서 가격이 상당히 비싸게 나왔다. 


▷ 밧데리의 견적을 뽑은 종이인데 버렸다가 정보 공유를 위해 가져왔다. 




Moura 밧데리는 1.299,90 헤알 / Heliar는 1.499,90 헤알...  많이 비쌌다. @@


이 가격을 주고 밧데리를 갈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생각하다가, 너무 가격이 비싼 것 같아 검색해 보았다.

moura bateria 라고 검색을 한 후, 사이트를 찾아가 봤더니...


👦 아주 간단하게 금방 내가 원하는 차량의 밧데리와 가격을 보여주었다.






수월하게 밧데리를 검색하는 것은 물론 가격까지 보여주는데...
왠걸, Mercado Car 상점보다 자그만키 520헤알이나 더 싸지 않은가?

게다가 Mercado Car에서는 밧데리 설치에 20헤알을 더 줘야 하는데...
사이트에서는 원하는 곳에 배달해 주고, 무료로 설치까지 해 준다고 하니...
훨씬 편한 것 같아 오늘(7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집으로 오라고 예약하였다.

그리고 오늘 저녁 7시, Motoboy가 와서 15분 만에 밧데리를 설치하였다. 지불은 모든 것이 완료된 후에 카드로 결제하였다.

여기에 대한 만족도는 100%를 넘어서 200% ?   
👍 싸고 편해서~~~




운전하고 가다가 밧데리가 방전되어 고생을 하신 경험들이 한 두번은 있으실 것 같다.
나도 이런 경우가 2~3번 있었는데 그 때마다 보험회사에 전화를 해서 갈고는 했었다.

그런데 보험회사에서 보내는 것은 고를 수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구입해 장착을 하는데 2년이 채 못가 또 교체한 경우도 있었다.

그런데 세월이 좋아져...

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해서 오기도 하지만, 실시간 거리에서 문제가 생길때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안심하고 교체 해 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아 우리 한인들도 알고 계시라고 정보를 알려드린다

💢 앞으로 차량 밧데리로 인해 문제가 생기시거든... 한 번 이용해 보시고 또 주위에서 지인들이 문제가 생길때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1개:

  1.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해요~👍

    답글삭제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