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결과에 대한 불만족으로 지난 몇 일 동안 트럭을 동원해 브라질 전역의 수 많은 고속도로를 차단하였던 자칭 볼소나로 파 지지자들이 이번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음 월요일(7일) 전국 총파업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볼소나로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발표한 성명서에는 기업가들에게 "회사, 공장, 사업체"를 폐쇄할 것을 촉구한다고 하며 이들은 "브라질에서 공산주의 설치에 반대" 하는 시위를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선거가 룰라의 승리로 이어지자 이 그룹은 군사개입을 요청하기도 하였습니다.
💢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우리 한인분들께서는 다음 주 월요일(7일) 고속도로를 오가는 상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 많은 브라질 국민들의 심기가 불편한 상태라 여행 중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 소셜 미디어 상에서는 수 백만에 달하는 볼소나로 표가 도둑맞았다는 등의 가짜 뉴스가 떠돌고 있습니다. 불만을 가진 사람들이 가짜 뉴스를 만들어 사회를 더 어지럽히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돌발적인 일들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형제한의원이 이전하였습니다]
👉 Rua Correia de Melo, 192번지 Sala 44 로 이전하였습니다.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2/09/blog-post_23.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