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헤드라인 뉴스+ : 2021년 08월 04일(수)

👉 오늘 수요일(4일)은 계속해서 27세 이상의 연령이 1차 백신 접종을 합니다. (25세 이상은 하루 앞당겨졌음)

👉 목요일(5일)은 26세 이상이 1차 백신 접종 대상입니다.​

👉 금요일(6일)은 25세 이상이 1차 백신 접종 대상으로 앞당겨졌습니다. ​​
◈ 2021년 상반기 산업 생산량이 12.9%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 국회 Covid조사 : NGO의 대표로 있는 Amílton Gomes de Paula 목사가 코로나19 백신 구입의 가짜 중개인으로 섭외되었던 것으로...
▷ 국회에서 상원의원들의 조사와 질타를 받은 Amílton 목사는 자신은 브라질의 백신을 위해서 나섰던 것이라고 하며 울면서 자신이 잘못을 인정하고 브라질에 용서를 빈다고 하였는데 정확히 자신이 무엇을 잘못하였는지는 말하지 않았다고...​
◈ 브라질 볼소나로 대통령은 자신의 싸움은 헌법재판소(STF)나 선거대법원(TSE)이 아니라 헌법재판소의 장관이자 선거대법원의 의장으로 있는 Luiz Roberto Barroso장관이라며 또 다시 공격 발언과 함께 감사가 가능한 인쇄투표 방식을 옹호한다고 발언함.   
◈ 코로나19 바이러스 ​델타 변종이 Rio에서 감염 사례가 증가하며 45%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 지난 3월 이후 처음으로 SP와 Rio에서 80세 이상 연령의 코로나19 감염 입원이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이 연령은 중국 Coronavac 백신을 맞은 연령인데 4~5개월이 접어들면서 면역효과가 줄어 들어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 [중국 CoronaVac백신 접종 6개월 후 효과율]에 대해 올린글이 있습니다.
​​
◈ 1.800.000 명에 달하는 브라질 국민이 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을 발급받았습니다. 현재 브라질 관광객의 입국을 허용하는 국가는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핀란드, 슬로바키아, 벨리즈, 바하마, 앵귈라, 이집트, 모로코, 카타르의 11개 국가입니다. 이들 국가들 대부분이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 ​11개 국가 중 프랑스, 캐나다, 앵귈라, 카타르는 중국 Coronavac접종자 입국을 불허합니다.
👦 여행자가 필요한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 발급하기 [브라질 정보에 자료 만듬]
◈ [올림픽] 복싱경기에서 승리한 아일랜드 복서가 준결승에 진출했다는 기쁨에 링 위에서 폴짝 폴짝 뛰다가 발목을 삐어 준결승 경기에 나가지 못했다고... 금메달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날렸지만 복싱에서는 준결승 패자끼리 동메달 결정전을 치르지 않고 둘 다 동메달을 수여해서 동메달은 건졌다고 합니다.
◈ 미국 뉴욕에서는 8월 16일부터 [백신 접종 증명서]가 있어야만 실내 공간 입장이 허용된다고 합니다. 식당, 영화관.. 등
◈ [코로나19] 사망자 집계는 이곳 구글 블로그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의 날씨 : 오전에는 흐리고 가랑비가 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오후에는 해가 나오면서 구름이 줄어든다고. ▷ 최저기온 11도, 최고기온 18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브라질 : (평균 942명) 전날 960명 # 하락세(▼)​
▷ 미국 : (평균 414명) 전날 388 # 상승세 (▲) ​​​​
▷ 한국 : (평균 3명) 전날 4명  # 하락세(▼)​​ ​​
▷ 인도 : (평균 534명) 전날 545명 # 하락세(▼)​
◈ 날씨가 계속 쌀쌀합니다. 마스크 사용 잘 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화이팅!   v(^^)/~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