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헤드라인 뉴스+ : 2021년 06월 11일(금)

◈ 브라질 헌법재판소(STF) 의회는 11대 0의 표결로 Copa América축구시합을 승인하면서 2건의 시합 중단 요청을 기각하였습니다. 

◈ 브라질 연방정부는 어제 목요일(10일) 회의를 통해 긴급 구호금(Auxílio Emergencial)을 3개월 더 연장한다고 합니다.  
◈ ​Bolsonaro 대통령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마스크 사용을 해제하려 합니다. 전문가들은 어리석은 일이라 하고 있습니다.

# 미국은 백신 접종율이 높고 감염자가 계속 줄어드는 가운데 이런 조치를 취했지만, 브라질은 아직 이른감이 있습니다. 가뜩이나 마스크 사용을 안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현재는 이를 부추기는 일만 될 듯.​
◈ 브라질 볼소나로 대통령은 아르헨티나 대통령의 발언에 " 그에게는 백신이 없다고" 답하였습니다. # 멍청함에는 백신이 없다는...ㅡㅡ?
▷ 아르헨티나 대통령은 멕시코인들은 인디언 족에서, 브라질인들은 정글에서.. 왔다며 이웃나라들을 폄하하는 모욕적인 발언을 한 바 있습니다. ​
◈ 러시아는 어제 목요일(10일) Sputnik V 백신의 새로운 테스트 결과가 94,3% 에 달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브라질 북동부의 몇 주가 Sputnik V 백신을 구입한 바 있습니다.
◈ USP 주립대학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한 산모의 모유에서 항체가 형성되었는데, 2번의 접종을 마치고 4개월 후에도 항체가 계속 생겼다 합니다.
◈ 브라질 보건감시기관 Anvisa는 12세 이상 연령에게 파이자(Pfzer) 백신을 ​접종을 승인하였습니다.​
◈ RN주의 Mossoró 시 보건부는 보건소 내 Covid 병동에서 감염 환자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는 파티 동영상을 보고 조사에 나섰습니다. 이 환자는 코로나 감염자로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끄기위해 마스크를 벗었을 뿐 아니라 주위에는 산소기가 있어서 화재의 위험에 노출되었다 합니다.
▷ 이 파티는 환자의 아내가 보건소 직원들의 도움으로 깜짝 이벤트를 한 것이라 하며, 케이크는 촛불만 끄고 자르지 않았다고... 
 
◈ Jaraguá(SP) 지역 주거지에 도둑이 들어 집안에 있는 현금을 훔치고 달아났는데 집안의 거울에 립스틱으로 "다음 번에는 오토바이를 가져가겠다"는 위협글을 적어놓았다고 합니다.
◈ 미국 약물 규제 기관이 Covid-19에 대한 백신 만료일을 3개월에서 4개월 반으로 연장 승인하면서 다음 주 브라질에 도착할 죤슨회사의 얀센백신도 유효기간이 1달 반 늘어날 것이라 합니다.
▷ ​데이터에 따르면 백신이은 2°C ~ 8°C 에서 냉장 보관할 때 4.5개월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된다고 함.

◈ 한브네트에 구인광고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 오늘의 날씨 : 오전은 흐리고 가랑비가, 낮에는 해가 나타나면서 소낙비, 저녁은 흐리지만 비는 오지 않는다 합니다. ▷ 최저기온 15도, 최고기온 19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
▶ 브라질 : (평균 1.804명) 전날 1.687명 # 상승세(▲)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 미국 : (평균 387명) 전날 417명... # 하락세(▼)
▷ 한국 : (평균 2명) 전날 2명  # 유지 (■​)
▷ 인도 : (평균 3.197명) 전날 2.531명 # 상승세(▲) 상당한 폭으로 상승세로 돌아섰네요.
◈ 오늘부터 몇 일간 쌀쌀한 날씨가 될 전망입니다. 따뜻한 주말을 만들어 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