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회] 무명의 한인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한인들에게 전해 달라며 쌀 90포 기부...오는 11일(금) 오전 9시에 선착순 배부
◈ 제36대 브라질 한인회 공식 카카오톡 소식방 개설 알림
안녕하세요. 제36대 브라질한인회에서 “공식 카카오톡 소식방”을 개설하였습니다. 한인회 소식과 나눔 관련 소식 등을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고 오픈방에 입장하신 후,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 아침, 거리에 많은 쓰레기들이 치우지 않은채 널부러져 있습니다. 뉴스를 검색하였더니 청소부들이 백신 접종을 요구하며 파업과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판데믹이던 아니던 그냥 무조건 실력행사에 먼저 들어가는 이들... 이러다가 비라도 많이 오면 길거리가 다 쓰레기 판이 될 전망~
◈ 브라질 헌법재판소 의회는 이번 주 목요일(10일) 볼소나로 대통령이 개최를 발표하고 다음 주 일요일부터 시작될 Copa América 축구 시합에 대한 소송을 판결합니다. 이 소송은 판데믹 상황에서 많은 사망자가 생기고 있는 상황 속에 축구 시합을 반대하는 국회의원과 야당들이 제기한 것 입니다.
◈ Parana주의 39개의 도시에서 99명이 사망한 사람의 이름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아 입법부 산하 특별 조사위원회(CEI)가 수사에 나섰습니다.
◈ 지난 월요일(7일)부터 생산을 10흘간 중단하고 있는 복스바겐 자동차 회사가 부속품 부족으로 인해 또 다른 생산 중단을 겪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런 부속품 조달 부족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복스바겐사는 2021년의 자동차 생산이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함.
▷ 2021년 1월~5월까지 자동차 생산량은 작년 동기간과 비교할 때 55,6% 증가하였다 합니다.
◈ 어제 화요일(8) 526.000회분의 파이자(Pfizer) 백신이 Viracopos(SP) 공항으로 도착하였으며, 또 다른 2번의 936.000회분의 물량이 이번 주 내로 부쳐진다고 합니다. 총 2.300.000회분의 물량이 모두 도착할 것으로... 앞으로 2~3주는 파이자와 죤슨사의 백신이 브라질 전역에서 많이 볼 수 있을 듯~
◈ 브라질 보건부다 앞당겨 다음 주에 도착하게 될 3백만 분의 죤슨사의 얀센백신의 유효기간이 6월 27일까지라고 합니다. 브라질은 2주 남짓한 시간안에 배포하고 접종을 마쳐야 합니다.
▷ 이런 짧은 유효기간으로 인해 얀센백신의 배포는 수도권 도시에만 배포된다고 합니다.
◈ 오늘의 날씨 : 해와 많은 구름이 생기면서 흐린 날씨가 되며, 밤에는 소낙비를 예고합니다. ▷ 최저기온 16도, 최고기온 23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 브라질 : (평균 1.656명) 전날 1.660명 # 하락세(▼)
▷ 미국 : (평균 438명) 전날 459명... # 하락세(▼)
▷ 한국 : (평균 2명) 전날 2명 # 유지 (■)
▷ 인도 : (평균 2.632명) 전날 2.773명 # 하락세(▼)
◈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만드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