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 SP 주지사 João Doria는 지난 토요일(29일) [코로나19] 로 인한 판데믹 상황 우려로 인해 현재의 전환단계를 6월 14일까지 연장하는 격리조치를 공식화 하였습니다.
▷ 상업은 종전 처럼 6시~21시까지, 40%의 공간 점유율이 허가됩니다.
▷ 스포츠 센터의 경우 6시~21까지지만 8시간 영업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종교예배의 경우에도 40%의 공간 점유를 지켜야 한다고 함.​
▷​ 통금 시간도 예전처럼 저녁 9시~ 새벽 5시까지 적용됩니다.

◈ 코로나 백신 접종을 위한 사기 진단서 발급이 성해지면서 쌍빠울로 시청은 오늘 월요일(31일)부터 기저질환자의 의사진단서를 보관한다고 합니다.

◈ 수도 브라질리아와 18개 주의 중환자 병상(UTI) 점유율이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 Santa Catarina주에서는 지난 금요일밤에서 토요일 사이 시속 123km/h 가 넘는 태풍이 불어 아직까지 6만 5천 가구에 전력이 들어오지 않고 있다 합니다.

◈ 브라질에는 심장 혈관 수술을 기다리는 6만명의 환자들이 대기 상태에 있습니다..

◈ 브라질 부딴땅 연구소는 중국 Coronavac 백신의 효과율을 알아보기 위한 방법으로 SP의 외곽지역 Serrana도시의 4만 5천명의 주민 99%에게 백신 접종을 한 바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는 :
​▷ 75%의 주민이 백신 접종이 되면서 판데믹 상황이 컨트롤 되었으며..
▷ 모든 주민의 백신 접종이 완료되면서 사망자가 95% 줄었다고 합니다.
▷ 코로나 감염자는 80% 줄었으며, 병원 입원자들이 86%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 브라질 의회에서는 판데믹으로 인해 새로운 유형의 범죄를 형법에 추가시키는 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예로 사기 백신 접종 그리고 공공재난 상태의 보건 위기 상황에서 공공 행정 위반에 대한 가중 처벌 등... 60건의 프로젝트가 상정되어 있다 합니다

◈ SP의 도시가스 사용비가 오늘 월요일(31일)부터 적게는 8,1% 많게는 39,9%까지 인상된다고 합니다.

◈ [이런 저런] 연봉 1억2천 정원사 나무 미용 수준
https://han.gl/lxYgE

◈ 오늘의 날씨 :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는 날씨가 될 것으로 예고합니다. ▷ 최저기온 15도, 최고기온 20도

◈​​ 브라질 [코로나 19] 바이러스 일일 사망자 통계 보기 (구글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브라질 : https://han.gl/FszuZ (평균 1.838명) 전날 1.836명 # 상승세(▲)
▷ 미국 : https://han.gl/CIXva (# 아직 발표안됨) 전날 656명... 하락세였음.
▷ 한국 : https://han.gl/64EXl (평균 4명) 전날 4명  # 유지세(■​)
▷ 인도의 일일 평균 사망율은 3.626명으로 계속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벌써 5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건강은 저절로 오지 않습니다. 평안한 마음 유지와 함께 약간의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