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 한브뉴스 : 2023년 10월 23일(월요일)

               


🚩 어려우신 한인 어르신들(70세 이상)을 위한 무료 한방진료(10월 28일, 토요일+) 

https://koreabrazilnews.blogspot.com/2023/10/31-70-10-28.html

◈ 지난 금요일(20일) 룰라 대통령은 하마스의 테러단체를 비난하는 동시에 이스라엘의 반응을 미친짓이라며 규탄하였습니다. 

▷ 룰라는 지난 9월 29일 수술을 받은 후 처음으로 Bolsa Família 20주년 행사 기념식에 참석하였습니다.

◈ 209명의 승객과 9마리의 애완동물이 포함된 송환 비행기가 이스라엘을 출발하여 오늘 월요일(23일) 히오의 갈레앙 공항에 도착합니다. 하마스와 이스라엘 내전이 시작된 이후 1.400명 이상의 브라질인이 송환되고 있습니다.

◈ 브라질에 새로운 신분증이 발급되는데 연방 지구 브라질리아, 쌍빠울로 주 그리고 13개의 주가 11월 6일까지 새로운 신분증(CIN) 발급을 시작해야 합니다. 

▷ 새로운 신분증(CIN)에는 더 이상 RG 번호가 없으며 CPF(개인 납세자 등록)번호만 있게되는데 고유한 신분증으로 브라질 전역에 사용됩니다.

💢 GM 회사는 어제 토요일(21일) 매출 감소를 이유로 SP의 3개 공장에서 전보를 통해 직원을 해고하였습니다. 

▷ 제너럴모터스(GM)는 쌍빠울로 주에 3개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São José dos Campos, São Caetano do Sul과 Mogi das Cruzes 도시에 있습니다. GM은 매출 감소로 인한 해고를 정당화하면서 인력을 조정하였으나 정확한 해고자 수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 American Airlines 항공사가 Envoy Air 운영을 위해 브라질 Embraer 제트기 4대를 구매하였다고 합니다. Envoy Air 항공사는 내년 말까지 150대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여 추가 구매를 기대하고 있기도 합니다.

◈ 미나스 제라이스(MG) 연방대학팀이 만든 "코카인과 크랙 중독에 대한 백신"이 지난 수요일(18)일 제2회 Euro Innovation in Health Award를 수상하면서 50만 유로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 이 상은 2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는 다국적 제약회사 Eurofarma가 주관하는 행사인데 이번에는 쌍빠울로에서 열렸습니다.

◈ Tarcísio는 SP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IPVA 면제를 거부하고 플렉스 하이브리드만을 선호합니다. 

◈ 새로운 카 시트법(Lei da cadeirinha)

▷ 1살까지의 아기 : 1세 이하의 유아용 카시트를 사용해야 하며 차량 뒷좌석에 설치된 안전벨트에 고정을 해야 하는데 유아 시트의 방향이 앞좌석의 반대 방향으로 설치해야 하며 아이의 몸이 45° 각도로 기울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함.

▷ 1세~4세까지: 카 시트가 차량움직 방향으로 설치하는데 안전벨트에 고정되어야 함.

▷ 4세~10세 또는 키가 1,45 m 까지 : 아이가 안전벨트를 잘 부착할 수 있게끔 부스터 시트를 사용하여 안전 벨트가 엉덩이, 가슴 중앙, 어깨 중앙에 고정되도록 하여야 함. 

💥 카 시트법를 지키지 않을 경우 운전면허 벌점은 7점과 함께 R$ 293.47헤알의 벌금이 부과.

▷ 택시, 어플 택시, 렌트카, 대중교통의 경우 : 보호자와 차량 운전자 모두 카시트가 없는 경우는 보호자의 책임 감독하에 아이를 뒷좌석 안전벨트에 채워야 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