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 금요일(1일)부터 개인 소기업(MEI) 서비스 제공업체에 전자청구서가 의무화되었습니다.
개인 소기업(MEI)은 더 이상 시청 웹사이트를 통해 NFS-e를 발급할 수 없으며 연방 시스템을 통해서만 발급할 수 있게 됩니다.
◈ 지난 금요일(1일) 중앙은행 총재 Roberto Campos Neto는 2/4분기의 국내 총생산량 PIB가 0,9% 증가한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라고 하였습니다.
◈ Austin Rating이 46개국을 대상으로 발표한 국내총생산(GDP) 성장 순위에서(올해 2분기) 브라질은 7위를 기록하였다고 하였습니다.
◈ 지난 금요일 룰라 대통령은 계속해서 브라질의 연 기준금리가 높다고 하며 중앙은행 총재 Roberto Campos Neto를 비판하였습니다.
◈ 브라질 정부는 기아 지도에서 브라질을 없애기 위해 2027년까지 약 2,000억 헤알을 지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룰라 정부는 식량부족을 겪고 있는 3,300만 명 달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 룰라는 미국을 방문하여 유엔 총회 참석하고 브라질에서 26일 베트남 대통령 접견을 마친 후 고관절 수술을 할 것이라 예정되어 있습니다.
◈ 육류 가격이 5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한 가운데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