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 한브뉴스+ : 2022년 01월 14일(금)

  


👉 어제 목요일(13) 파이자(Pfizer) 백신이 도착하면서 SP시에서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기저질환과 장애를 가진 5세~11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소아백신 접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 SP주 정부는 지난 수요일(12일) Covid-19 과학위원회의 권고를 받아들여 마스크 사용 의무화를 3월 31일까지 연장하고 각종 이벤트와 스포츠, 쑈 행사의 수용 인원을 30% 축소할 것을 권장하였습니다. 상업 제한 조치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 브라질이 오미크론으로 인해 일일 10만명의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10곳의 수도권 지역의 중환자 UTI 병상이 60%를 넘어서고 있다고 함.
◈ 브라질 보건부 장관 Queiroga는 필요하다면 중환자 병상 UTI를 배로 늘릴 수 있는 여건이 된다고 발언하였습니다.
​​
💢 SP에서 조사된 바에 따르면 최근 병원에 입원하는 사람들의 80%가 백신을 맞지 않았거나 2차 접종을 끝내지 않은 사람들이라고..... 

◈ 브라질에서 가장 큰 사설 병원 네트워크인 Rede Do'r 이 Covid 테스트 부족으로 입원한 환자와 외부에서 추천하는 환자 그리고 의료 전문가들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최근 독감과 코로나19 감염이 증가하면서 Covid19 테스트 가격이 과하게 올라 고발이 잇따르자 SP 소비자 보호기관 Procon은 Covid-19 테스트의 가격 인상을 조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 브라질 크루즈 선박 여행 협회가 보건감시기관 Anvisa의 권고에 따라 2월 4일까지 자진해서 여행중단을 하였습니다. 
◈ 브라질 보건부는 보건감시기관 Anvisa에 Covid-19 자가 테스트 키트 승인을 요청하였습니다.
# 미국에서는 여행에 이 자가 테스트 키트를 사용하고 있기도 함.  온라인상에서 여행사 직원하고 같이 테스트 장면을 시연해야 함. 
◈ 브라질에서 앞으로 2달 안에, 1달에 1천만개의 자가테스트기를 생산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 2달이면 브라질에서 거의 대부분이 오미크론에 감염되어 치유가 되는 시점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없는 것이 문제인데... 앞으로 2달 후면 너무 늦네요. ​​
◈ 지난 수요일(12일) Quaest/Genial의 대선 조사 : 룰라 45%, 볼소나로 23%, Sergio Moro 9%
◈ 브라질 볼소나로 대통령은 오미크론 변이는 아무도 죽이지 않았다며 환영한다고 발언....
◈ 최근 미국에서는 오미크론 변이와 함께 기후위기로 인해 슈퍼마켓의 재고에 동이나고 있습니다.

👦[삶의한가운데서] 브라질 출장 또는 여행오시는 분은 부페음식 먹을 때 비닐장갑 사용하세요.

▩​ SP의 저수지 상황 : Cantareira : 28,8%(상승) ; Guarapiranga 72,1%(상승)

💚 여행을 위한 RT-PCR 테스트 LAB(우리 한인들에게 DC를 해 줍니다) : neugen.com.br (Desconto para Koreabrazil 라고 말하시면 220헤알을 받습니다)

▷ 위치 : Barra Funda의 Mercado Car(자동차 쇼핑센터)와 슈하스카리아 Fogao Gaucho의 중간 지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