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헤드라인 뉴스+ : 2021년 06월 26일(토)
◈ 오늘 토요일(26일)은 47세~49세 연령 중 1차 백신 접종을 받지 못한 사람들의 백신 접종 순서가 됩니다.
◈ SP 시는 백신 접종 순서를 또 다시 한번 변경시켰습니다. 이는 백신 접종 중단으로 인한 응집을 막기 위한 것으로... 어제 금요일(25일) SP의 수도권에서는 57곳의 보건소가 백신 부족으로 접종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 월요일(28일) : 46세 이상 연령만 백신 접종
👉 화요일(29일) : 45세 이상 연령만 백신 접종이 가능하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죤슨회사의 얀센(Janssen) 백신이 브라질 모든 주에 배포되면서 접종을 시작한 곳도 있습니다.
◈ 제36대 브라질한인회, 정관 등록 통해 또 하나의 성과 이뤄...
◈ 어제 금요일(25일) Sorocaba (SP)를 방문한 볼소나로 대통령은 인도 백신 구입 비리에 대해 질문하는 기자를 향해 통제를 못하며 모욕하는 발언과 함께...바보같은 질문을 그만 하라고 하며 백신은 구입하지 않았으며, 문서의 오류로 생긴 헤프닝일 뿐이라고 발언하였습니다.
▷ 200.000회분의 백신이라고 적혀있던 계약서는 그 다음 날 3.000.000 회분으로 수정되었으며, 단지 0 하나가 빠졌을 뿐이라고 하며 내가 그들에게 전달한 영수증이 있냐? 고 하였다고..
▷ 기자에게는 다시 대학에 들어가서 공부한 다음 중고등학교에 들어가고 그 다음은 초등학교 그리고 유치원에 간다음 새로 태어나야 한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이 인도 백신 구매 비리와 관련하여 하원의원 내의 정부 리더 Ricardo Barros를 의심하고 있는 가운데....Ricardo Barros는 자신은 백신 구매와 관련하여 상관이 없다고 발언하였습니다. 백신 구매의 비리를 폭로한 Luis Miranda는 아직 백신 구매 비리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 마약 밀매자들이 산토스 항구에서 포르투갈로 수출하려던 식용 기름 속에 코케인 마약을 숨겨 넣은 것이 적발되어 압수되었습니다. 마약을 이런 방법을 통해 숨긴 것은 처음있는 일이라고 하는데 이들은 23톤에 달하는 식용유 기름 바닥에 마약 1톤 273kg 을 숨겼다가 스케너를 통한 이미지 분석에서 이상함이 발견되어 찾게된 것이라고...
◈ 독감 예방 접종 캠페인이 마감 2주를 앞두고 36%의 대상자들 밖에 접종을 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대상자들의 독감 접종 캠페인이 마감되고 많은 잔여분이 남게되면 다른 연령의 대상자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스위스가 오늘 토요일(26일)부터 백신 예방 접종을 받은 브라질인들의 입국을 허용하였습니다.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는 여행자는 [코로나 19] 테스트 검사 제출이 필요없으며 격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 오늘의 날씨 : 해와 약간의 구름이... 비는 오지 않습니다. ▷ 최저기온 15도, 최고기온 26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 브라질 : (평균 1.806명) 전날 1.877명 # 하락세(▼)
👉 미국 : (평균 312명) 전날 314명... # 하락세(▼)
👉 한국 : (평균 2명) 전날 2명 # 유지 (■)
👉 인도 : (평균 1.337명) 전날 1.403명 # 하락세(▼)
◈ 건강하고 기분 좋은 주말 만드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