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소나로 대통령은 어제 화요일(1일) 아메리카 컵 축구대회(Copa América)를 브라질에서 개최한다고 확인하였습니다. Copa América 축구대회는 아르헨티나와 콜롬비아가 공동개최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아르헨티나가 판데믹으로 상황이 나빠지자 이를 포기하게 되면서 브라질 연방정부가 이를 개최하기로 한 것 입니다.
▷ 총 10개의 국가가 참여하여 80번의 경기를 치루어야 합니다.
▷ Copa América 축구 첫 시합은 6월 13일 예정되어 있으며 결승전은 히오(Rio)의 마라까낭 축구장이 될 것이라 합니다.
▷ 축구 시합은 수도 Brasília, Cuiabá, Rio de Janeiro, Goiânia와 또 다른 한 도시가 추가 될 것이라 하며 관중없이 진행된다고 함.
◈ 지금부터 100년이 넘은 1918년, 전 세계에서 스페인 독감으로 인한 판데믹 상황 때 브라질은 Copa América 축구시합 개최를 포기하였다 합니다. 그리고 판데믹 상황이 좀 나아진 그 다음 해 1919년 Copa América 시합을 열었습니다.
# 현재 브라질이 과거와 같은 자세를 취하고 전염병이 통제 될 때까지 선수권 대회를 연기해야한다는 의견이 분분한데... 볼소나로 대통령은 늘 반대로 치닫고 있습니다.
◈ 보건 전문가들은 브라질의 Copa América 축구 시합은 미친짓이고 범죄행위라며 3차 판데믹은 물론 새로운 변종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 브라질 세계보건기구는 중국산 Coronavac백신을 긴급백신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이는 Pfizer, Moderna, AstraZeneca, Johnson & Johnson과 Sinopharm(중국) 백신에 이어 6번째 긴급백신으로 등록되는 것 입니다.
◈ 볼소나로 대통령은 전 보건부 장관이었던 Eduardo Pazuello사령관을 대통령의 전략 업무의 "특별 사무국장"에 임명하였습니다.
◈ 브라질 보건부는 어제 화요일(1일) 아스트라제네카 회사의 옥스퍼드 백신 생산 기술을 브라질 Fiocruz로 이전하는 계약에 서명하였습니다.
▷ 이 계약을 통해 옥스퍼드 백신 재료를 더 이상 중국에서 재료를 수입하지 않고 브라질에서 직접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브라질에서 재료를 직접 생산하기 까지 3개월~6개월의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브라질은 제약회사들은 약 제조를 위한 재료 생산을 5% 밖에 하지 않고 있다 합니다. 1990년대만 하더라도 55%에 가까운 재료 생산을 하였었는데 앞으로는 상황이 달라질 것이라고 합니다. # 대부분의 재료를 수입에 의존하였나 봄.
◈ 브라질의 5월 무역 수지가 92억 달러의 흑자를 기록하면서 5월 중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하였다고 합니다.
◈ 브라질 연방정부는 ENEM-2021(일명 수능시험)의 접수기간과 시험기간을 발표하였습니다.
▷ 접수 기간 : 6월 30일~7월 14일
▷ 시험 시간 : 11월 21일과 28일
◈ 한브네트는 6월 [한인복지회 30헤알 후원 켐페인]모금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날씨 : 화창한 날씨가 될 것이라 합니다. ▷ 최저기온 13도, 최고기온 27도
◈ 브라질 [코로나 19] 바이러스 일일 사망자 통계 보기 (구글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브라질 : https://han.gl/FszuZ (평균 1.881명) 전날 1.848명 # 상승세(▲)
▷ 미국 : https://han.gl/CIXva (# 아직 나오지 않음) 전날 610명... 하락세였음(▼)
▷ 한국 : https://han.gl/64EXl (평균 4명) 전날 4명 # 유지세(■) 사망자가 늘 3명 아니면 4명이라 약간 의심됩니다.
▷ 인도의 일일 평균 사망율은 3.388명으로 계속 빠른 하락세에 있습니다. 하락세(▼)
◈ 마스크 사용 필수! 가벼운 운동 필수!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남기실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 쓰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