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헤드라인 뉴스+ : 2021년 06월 12일(토)
◈ 볼소나로 대통령이 오늘 토요일(12일) SP에서 자신의 지지자들과 함께 오토바이 여가를 즐기기로 되어 있는 가운데 SP 주지사 João Doria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이들에게 벌금을 물릴 것이라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볼소나로 대통령은 SP주지사가 누군데? 모르겠는데, 누군데? SP의 주인이야?? 하며 조롱하였습니다.
◈ Fiocruz 재단 연구소는 브라질 전역에서 [코로나19] 감염이 심각하게 높은 수준이라며 이는 바이러스 통제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음을 설명하는 것이라 하였습니다.
◈ 의사, 전염병 학자, 생물학자, 연구가들은 전 국민에게 백신 접종을 하지 않는 한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은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강력 주장합니다.
◈ [삶의 한가운데서] 🚨 브라질 한인 교회들 정말 왜 이러나?
◈ 복스바겐 자동차 회사가 반도체 칩 부족으로 인해 어제 금요일 부터 SP주와 PR주에서 자동차 생산을 임시 중단하였습니다.
◈ 2021년에 접어들면서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불법 입국하다가 체포되는 브라질인들이 매일 150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또한 2021년 홀로 불법 입국을 시도하다가 체포된 아이들과 미성년자들이 100명이나 된다고 함.
◈ G7 정상회의에서 10억 회분의 백신을 기부한다고 합니다.
▷ 이번 G7 정상회담에 우리나라를 포함 호주와 인도가 초청되었습니다. 브라질은 초청을 기대하였지만 무산되었습니다.
◈ 파이자나 옥스퍼드 백신의 경우 정기백신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만 아직 중국의 Coronavac 백신은 긴급백신으로만 등록이 되어 있고 정기백신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긴급백신은 특정대상.. 예로 우선그룹(grupo prioritário) 같은 경우인데 60세 이상 우선 그룹은 오늘 6월 11일로 끝이납니다.
◈ 군경은 히오(Rio)의 주 경계지역에 마약과 무기밀매를 24시간 감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히오 지역사회에서 벌어지는 마약 조직간의 전쟁을 줄이려 합니다.
▷ 이를 위해 주 경계 지역에 15곳의 기지와 함께 4.000대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모니터링 한다고 합니다.
◈ 한브네트는 6월 [한인복지회 매달 30헤알 돕기]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 [이런 저런] 피아노 치던 노숙자, 정상의 무대에 우뚝 서 세상을 울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UGM3kM41Bn0&t=205s
◈ 오늘의 날씨 : 오늘 하루 많은 구름이 끼면서 해가 나온다고 합니다. ▷ 최저기온 13도, 최고기온 20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망자 통계는 1주일의 평균치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여 가져옴)
▶ 브라질 : (평균 1.913명) 전날 1.804명 # 상승세(▲) 계속 큰 폭으로 오릅니다.
▷ 미국 : (평균 413명) 전날 387명... # 상승세(▲)
▷ 한국 : (평균 2명) 전날 2명 # 유지 (■)
▷ 인도 : (평균 3.286명) 전날 3.197명 # 상승세(▲) 계속 큰 상승세 입니다.
◈ 날씨가 쌀쌀합니다. 따뜻하고 정겨운 대화로 주말을 더 따뜻하게 보내시길~~!

오늘 58세와 59세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있었습니다. 봉헤찌로에서 현재 파이자 백신 접종 중에 있습니다. 저도 오늘 저녁 6시 30분경 파이자를 맞았습니다 (^^)
답글삭제